기업들, 경기 침체 우려에 대해 기술 혁신에 투자로 인플레이션에 대응 - Taulia

2023-01-25 17:10 출처: Taulia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Taulia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기업이 인플레이션과 경기 침체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에 대응함에 따라 지역 전반의 금융 의사 결정자들은 자동화(37%)와 공급망 기술(37%)에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포르의 고위 재무 의사 결정자 5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실시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싱가포르와 미국의 기업은 비용 절감의 조치를 취하는 것보다 기술 및 인프라에 투자할 가능성이 더 높다. 경제적 불확실성이 지속됨에 따라 더 저렴한 공급업체를 찾고, 인건비를 줄이며, 원자재 및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려고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의사 결정자들은 비용 절감(41%)과 함께 자동화(43%) 및 공급망 관리 기술(41%)에 대한 투자를 우선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싱가포르의 재무 의사 결정자들은 비용 절감(37%)보다 공급망 관리 기술(46%) 및 자동화(44%)에 투자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Taulia의 CEO인 Cedric Bru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인플레이션에 대응하기 위한 긴축 통화 정책은 많은 지역에서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일부 산업에서는 정리 해고가 진행되는 한편 많은 기업이 과거의 불황을 거울삼아 극단적인 비용 절감에 대한 대안을 모색하고자 하는 것을 목격했다. 또한 기업의 리더들이 회복력을 강조하고 역경 속에서도 비즈니스를 계속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적극적인 투자에 나서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인텔리전스는 현재의 우선순위가 불과 몇 달 전에 중요했던 부분과는 확연히 다르며,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공급망을 재구성하고 재정 계획을 재고하려는 기업에 있어 귀중한 리소스이다.”

편집자 참고 사항:

해당 연구는 Opinium이 2022년 10월 10~24일에 영국, 미국, 독일 및 싱가포르에서 연간 매출 규모가 7억5000만달러 이상인 기업의 550명의 재무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이다.

Taulia 소개

Taulia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기업이다. Taulia는 기업이 미지급금, 미수금 및 재고에 묶인 가치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200만 개가 넘는 기업 네트워크가 Taulia의 플랫폼을 이용해 대금 지급 시기를 결정하고 있다. Taulia는 고객이 운전 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협력사에 대금을 조기에 지급하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Taulia는 매년 5000억달러가 넘는 거래를 처리하며 Airbus, AstraZeneca, Nissan을 비롯한 세계적 기업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에 Taulia는 SAP에 인수됐으며, SAP 그룹 내에서 자체 브랜드를 가진 독립 회사로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u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