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da, 6년 연속 글로벌 최우수 고용주 선정

22개국에서 Top Employers Institute의 글로벌 최우수 고용주 인증 달성
사람에 대한 헌신과 탁월한 인사 정책에 대한 세계적 인정

2023-01-18 10:10 출처: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도쿄증권거래소 4502)
오사카, 일본 & 케임브리지, 매사추--(뉴스와이어)--Takeda (TSE:4502/NYSE:TAK)는 2023년 글로벌 Top Employer® 인증을 받은 단 15개의 회사 가운데 하나에 들었음을 발표했다. 글로벌 인증뿐만 아니라, Takeda는 22개국에서 최우수 고용주로 선정됐으며, 다양하고 공평하며 포용적인 업무 환경과 탁월한 직원 경험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Top Employers Institute 프로그램은 HR 모범사례 설문조사의 참여와 결과를 바탕으로 조직을 인증한다. 이 설문조사는 6가지 HR 영역으로 나뉘며, 이는 인사 전략, 업무 환경, 인재 획득, 학습, 다양성 및 포용성, 웰빙 등을 비롯한 20가지 주제를 포함한다.

Takeda의 인사최고책임자인 Lauren Duprey는 “저희는 협업, 웰빙, 회복력을 장려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고, 이번에 Top Employers Institute에서 글로벌 최우수 고용주로 인정을 받은 것은 이런 부분에 대한 노력을 잘 보여준 결과입니다”라며 “우리가 하는 일은 치료 옵션이 거의 없거나 전무한 전 세계 환자들의 삶을 바꾸는 데 있으며, 우리가 보유한 인재들은 우리가 성취하는 모든 것의 주춧돌이 됩니다. 당사 인력은 목적의식을 가지고 비즈니스를 영위하며, 당사는 이들을 성공할 수 있게 하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라고 말했다.

Top Employers Institute CEO인 David Plink는 “어려운 시기에 사람과 조직의 능력이 극대화된다고 하는데, 우리는 2023년 인증을 받은 최우수 고용주들의 우수한 성과를 통해 이를 지켜봤습니다. 훌륭한 조직으로 이뤄진 이 커뮤니티에서 Takeda는 전 세계적인 규모로 자사 직원을 향한 헌신을 입증했습니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일관된 이런 인력 관리 관행은 최우수 고용주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인증을 달성했던 일군의 탁월한 기업에서 공통으로 나타나는 특징입니다. 우리는 2023년에 이런 회사와 그 업적을 발표하고 축하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Takeda는 윤리와 청렴성, 목적과 가치, 비즈니스 전략, 고용주 브랜딩 및 조직과 변화 영역에서 세계적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Takeda가 사업을 운영하는 22개 국가 및 지역 각각은 최우수 고용주 설문조사에 참여해 모두 인증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 캐나다는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 Takeda가 최우수 고용주로 선정된 국가의 전체 목록은 아래와 같다.

· 아시아 태평양: 호주, 중국, 인도, 일본, 한국

· 유럽: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폴란드, 포르투갈, 스페인, 스위스, 영국

· 라틴 아메리카: 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

· 중동: 이스라엘

· 북미: 캐나다, 미국

Top Employers Institute 및 최우수 고용주 인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top-employ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keda 소개

Takeda는 가치 기반, 연구·개발 중심의 바이오의약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환자, 사람과 지구에 헌신한다는 가치에 따라 삶을 바꾸는 치료 약을 개발하고 제공한다. Takeda는 종양학, 희귀 유전학 및 혈액학, 신경과학, 위장병학(GI)의 네 가지 치료 분야에 연구·개발 노력을 집중하고 있으며 면역 및 염증성 질환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또 혈장 유래 요법 및 백신을 대상으로 연구·개발 투자를 해왔다. 새로운 치료 옵션으로 한계선을 넓히고 개선된 협업 연구·개발 엔진과 기능을 활용해 강력하고 다양한 모델의 파이프라인을 만듦으로써 사람들의 삶에 차이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는 고도로 혁신적인 의학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당사 직원들은 약 80개 국가와 지역에서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의료 파트너들과 협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tak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요 고지

이 고지의 목적상 “보도자료”란 이 문서, 모든 구두 진술, 질문과 답변 세션 및 이 보도자료에 관해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이하 “Takeda”)가 논의하거나 배포한 서면 또는 구두 자료를 의미한다. 이 보도자료(구두 브리핑 및 그와 관련된 모든 질문과 답변 포함)는 유가증권 구매, 다른 방식의 입수, 구독, 교환, 판매 또는 다른 방식의 처분에 대한 제안, 제안의 초대나 권유, 또는 임의의 관할권에서 투표 또는 승인의 권유를 의도하지 않으며, 이를 구성하거나 진술하거나 일부를 형성하지도 않는다. 이 보도자료를 통해 대중에 제공되는 주식이나 다른 유가증권은 없다. 1933년 미국 증권법(개정됨)에 따라 등록한 경우 또는 면제된 경우를 제외하고, 미국 내에서 어떤 유가증권의 제공도 이뤄져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수신인에게 제공될 수 있는 모든 추가 정보와 함께) 수신인이 정보 목적으로만 사용한다는 조건부로 제공된다(투자, 인수, 처분 또는 모든 다른 거래에 대한 평가용이 아님). 이런 제한 사항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해당 증권법의 위반에 해당할 수 있다.

Takeda가 직접 및 간접적인 투자 지분을 보유한 회사들은 독립적 법인이다. 이 보도자료에서 “Takeda”가 편의상 Takeda와 그 자회사를 일반적으로 통칭하는 데 사용된 경우도 있다. 마찬가지로 “당사”, “우리”, “저희” 등의 단어는 일반적으로 자회사 또는 그를 위해 일하는 자를 의미하는 데 사용되기도 한다. 이런 표현은 특정 회사 또는 회사들을 식별하는 것이 효용이 없는 경우에도 사용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