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물염색’ 모델 김혜수 인터뷰 영상 공개

김혜수 “모델 발탁 전부터 사용한 제품, 순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 맘에 들어”
‘씨드비 물염색 체험세트’ 이벤트 진행, 1회분 체험 후 만족 못할 시 100% 환불

2023-01-17 10:58 출처: 씨드비

씨드비가 ‘물염색’ 브랜드 모델 배우 김혜수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평택--(뉴스와이어)--씨드비가 ‘물염색’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혜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씨드비는 지난해 말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혜수를 씨드비 물염색의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TV CF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거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 없이 100%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을 섞어 완성하는 염색약으로 씨드비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씨드비가 공개한 인터뷰 영상에서는 김혜수 배우의 세련된 자태와 윤기가 나면서도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김혜수와 함께한 씨드비 물염색 TV CF 역시 그녀의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물염색이 되다’라는 제품 특징을 잘 표현한 바 있다.

물염색 모델 김혜수는 이번 인터뷰 영상을 통해 “사극 촬영을 1년 가까이 하면서 진한 헤어 컬러를 유지하기 위해 염색을 자주 했다”며 “씨드비 물염색은 모델로 만나기 전부터 사용했던 제품이고 가장 제 모발과 두피에 자극을 덜 주고 컬러가 인위적이지 않은 염색약이라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새치와 뿌리 염색을 자주 하게 되면 자극으로 두피나 머릿결이 상할 수밖에 없는데, 씨드비 물염색은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손상된 모발까지 트리트먼트한 것처럼 매끈하게 케어해준다”며 “염색약이지만 본인 모발처럼 굉장히 자연스럽고 두피나 헤어까지 케어되는 느낌이라 사용해 보시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씨드비는 물염색 5회분 구매 시 1회 체험분을 증정하는 ‘씨드비 물염색 체험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본품인 프리미엄 물염색 5회분과 증정품 1회 체험분을 정상가에서 42%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고 있으며, 물염색 1회 체험분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을 보장한다.

씨드비는 물염색이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두피 자극과 눈시림 및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비건 염색약이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친 안전한 제품인 만큼 평소 염색약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씨드비 물염색 체험세트 이벤트를 통해 한 번 사용해 보시길 권장드린다고 밝혔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비누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