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nix, 글로벌 확장의 다음 단계 이끌 신임 CEO 환영

퇴임하는 Udi Ziv 대신해 금융 서비스업계 베테랑 Robin Gilthorpe가 CEO로 취임

2023-01-13 15:05 출처: Earnix Ltd.

Earnix의 신임 CEO인 Robin Gilthorpe

텔아비브, 이스라엘--(뉴스와이어)--보험사와 은행을 위한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실시간 동적 가격 책정 및 평가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장 선도 업체 Earnix는 보험 및 핀테크 업계 베테랑인 Robin Gilthorpe를 2월 1일부터 새로운 최고 경영자(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Gilthorpe는 6년 동안 회사의 CEO로 재직한 Udi Ziv에게서 경영권을 인계받는다.

금융 및 보험업계 베테랑인 Robin Gilthorpe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리더로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왔다. Gilthorpe는 TIBCO, Vertexone, Watersmart Software, DataSynapse, ESW Capital과 같은 선도적인 기술 및 보험 회사에서 수많은 임원급 역할을 수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인슈어테크 혁신 기업 Salty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를 지내며 CDK Global의 아홉 자릿수 매출을 이뤘다.

Earnix의 신임 CEO인 Robin Gilthrope는 “글로벌 경제의 중대한 시점에 Earnix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의 금융 서비스 회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민첩하고 세심하며 뛰어난 대응력을 갖추기 위해 실시간 동적 솔루션을 제공할 지능적 운영을 추구하고 있다. 오늘날의 최종 고객은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한 경험과 고도로 개인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요구한다. Earnix 솔루션은 금융 서비스 회사들이 세계 최고의 금융 및 보험 회사의 증가하는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주로 찾는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그는 전임 CEO인 Udi Ziv가 이끌어온 Earnix의 성장세를 이어받게 된다. 2017년에 Earnix에 합류한 Udi Ziv는 6년의 재임 기간 회사의 꾸준한 성장을 이끌어 유니콘 지위를 얻는 동시에 USAA, MAPFRE, IAG, Liberty Mutual, US Bank, Lloyd’s Banking Group 등 수많은 회사와 협력했으며, 최근 발표된 Guidewire와의 전략적 협력 관계를 비롯한 주요 전략적 제휴를 성사시켰다. Ziv는 회사의 지속 성장을 주도할 강력한 경영진을 구성했다. 그는 앞으로 Earnix 이사회에서 업계 전문가 가운데 한 명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JVP 설립자 및 회장이자 Earnix의 이사회 회장인 Erel Margalit은 “Robin을 Earnix 가족으로 맞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글로벌 국제 기업을 구축한 그의 경험은 Earnix의 실시간 동적 컴포저블 지능형 InsurOps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형 보험사 및 은행을 위한 실시간 운영 플랫폼을 통해 앞으로 몇 년간 Earnix의 중대한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 Earnix를 국제 시장 리더십 지위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믿는다"며 “우리는 몇 년간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준 Udi에 감사를 표한다.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이스라엘에서 입지를 확장하고 있는 Earnix는 실시간 인공지능(AI) 사용 기반 보험 및 은행업계 리더가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Earnix의 전임 CEO인 Udi Ziv는 “Earnix에 재직하면서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루도록 도왔던 시간이 매우 즐거웠다. 우리 직원과 제품이 금융 서비스 회사의 변화를 주도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가 해외 확장의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지금이 내가 자리를 떠날 시기라고 생각한다. 내가 맡기고 떠나는 Earnix를 유능한 Robin이 잘 이끌어갈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회사가 몇 년 동안 빠르게 경험한 글로벌 성장을 유지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rnix 소개

Earnix는 가격 책정, 평가, 언더라이팅, 상품 개인화 및 텔레매틱스 전반에 걸쳐 미션 크리티컬 컴포저블 및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제공업체이다. 완전 통합 솔루션은 초고속 ROI를 제공하며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글로벌 보험사 및 은행의 운영 방식을 혁신하도록 설계됐다.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이스라엘에 사무소를 두고 6개 대륙 35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Earnix는 2001년부터 보험사와 은행을 위해 혁신해 왔다. Earnix 주주에는 JVP, Insight Partners, IGP 및 Vintage Investment Partners가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arnix.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032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earni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