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X®, RFID 스캐닝 통합 위한 창고 자동화 분류 기술 향상

2023-01-11 16:30 출처: OPEX® Corporation
무어스타운, 뉴저지--(뉴스와이어)--약 50년에 걸친 차세대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OPEX® Corporation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운영 속도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Sure Sort® Warehouse Automation 기술을 확장해 무선 주파수 식별(RFID) 스캐닝을 통합한다.

신뢰할 수 있는 확장형 대량 분류 시스템인 Sure Sort는 효율적인 비용, 정확한 주문 처리, 크로스도킹 및 역물류를 찾는 물류 센터, 소매점, 제3자 물류 업체가 오랜 시간 선호해온 창고 자동화 솔루션이다.

OPEX는 클라이언트, 특히 의류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RFID 스캐닝 기능 옵션을 추가했다. 바코드는 의복에 가려져 작업자가 추가로 처리해야 하므로 작업 속도를 지연하기도 한다. 전파를 이용하는 RFID 스캐닝에는 시각적 접촉이 필요하지 않다. RFID 스캐닝은 의류 업계 외에도 휴대 전화 및 제약 처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OPEX Warehouse Automation의 대표 Alex Stevens는 “RFID로의 확장은 고객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응답하기 위해 우리의 가치와 원칙을 어떻게 실천하는지 보여주는 또 다른 예시일 뿐이다”며 “이는 계속해서 발전하는 유연한 모듈형 창고 자동화 기술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또 다른 훌륭한 도구이다”고 덧붙였다.

인건비 증가와 공급망 문제로 인해 보다 대응력이 뛰어난 창고 자동화 기술에 대한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Sure Sort 로봇 배송 차량인 iBOTs®는 적게는 3명의 작업자로 시간당 최대 2400개의 품목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시스템을 통해 이동하면서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OPEX는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뉴욕 Javits Center의 NRF 2023에서 참가할 계획이다. Sure Sort 자동 풋월은 OPEX의 전시 현장 부스 #76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가자는 라이브 데모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시 기간에 자동화 전문가와도 만나볼 수 있다.

OPEX는 여러 세대에 걸친 업계 전문 지식과 최고 수준의 자동화 기능 및 고급 엔지니어링 개발로 입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자동화 기술을 끊임없이 재정의해 고객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OPEX는 50년 가까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확장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을 도맡아 왔다.

OPEX 개요

OPEX Corporation은 차세대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창고, 문서 및 메일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이고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무어스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뉴저지주 펜소킨, 텍사스주 플라노,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영국, 호주에 설비를 운영하고 있다. OPEX는 16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확장 가능한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재구상해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100051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