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내 전세금 지키기’ 무료 교육 개최

2023-01-10 13:33 출처: 지지옥션
서울--(뉴스와이어)--지지옥션이 소중한 전세 보증금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무료 교육을 개최한다.

최근 부동산 경기 침체로 전세 보증금 미반환 사례가 늘고 있으며, 전세 사기 등으로 보증금을 온전히 돌려받지 못하는 사고가 속출하고 있다. 이런 피해를 막으려면 무엇보다 세입자 스스로 예방법을 숙지해야 하고, 분쟁 발생 시에는 신속한 대처가 필요하다.

법원 경매 전문 기업 지지옥션 따르면 올해 1월부터 매월 셋째 주 목요일(오후 2시~6시)마다 ‘내 전세금 지키기’ 무료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깡통전세 및 전세 사기에서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일이 없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의는 △전세 사기 유형 및 예방법 △임차권등기명령신청과 보증금반환청구소송 방법 △강제 경매 신청 방법 등 구체적·체계적 내용으로 구성했다.

강사로는 황규현 박사(서울특별시 소상공인담당관), 정민경 대표변호사(법무법인 명도), 김부철 법무팀장(지지옥션)이 참여한다.

첫 무료 강의는 2023년 1월 19일(목)이며, 매회 정원은 45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장소는 지지옥션 본사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