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JTBC 드라마 ‘대행사’ 소파로 주목

이보영·조성하·손나은 주연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제작 지원… 주요 공간에 소파 인테리어 연출
일 잘하는 커리어우먼과 어울리는 알로소 소파 시리즈 제안 통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공간 완성
3040 직장인 여성 시청자들에게 인테리어 감각 돋보이는 소파 시리즈로 화제

2023-01-10 09:56 출처: 퍼시스그룹

왼쪽부터 알로소 보눔, 사티, 엘머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주연의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

알로소는 JTBC 드라마 대행사 속 각 공간에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주요 인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소파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이에 1월 7일(토) 첫 방송 이후 개성 강한 각 인물에 걸맞은 소파를 배치해 극 중 공간을 돋보이게 한 알로소 소파 시리즈에 대한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주인공 고아인(이보영 분)이 최초이자 최고의 위치까지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광고대행사 오피스 드라마다.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직진하는 멋진 여성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걸크러시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워너비’ 삼고 싶은 인물들이 지내는 공간 속 소파 인테리어도 하나의 관전 요소로 떠오르며 시청자들의 인테리어 영감을 끌어냈다.

알로소는 주요 인물들의 사무실 및 거실, 침실 등 공간에 다양한 소파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극 중 뛰어난 감각과 센스를 겸비한 커리어우먼 고아인(이보영 분)의 거실에는 스퀘어 타입의 모듈형 소파 ‘보눔’을 통해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재벌집 딸이자 트렌디한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강한나(손나은 분)의 사무 공간에는 알로소 아이코닉 모델이자 시그니처 소파 ‘사티’와 다양한 소파 시리즈를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강한나(손나은 분)의 거실과 방에는 부클레 패브릭 소재가 돋보이는 ‘엘머’를 배치해 드라마에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했다.

알로소는 워커홀릭 직장인들의 희로애락 스토리를 담은 오피스 드라마 대행사 첫 방영 및 제작 지원을 기념해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와 함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를 시청하고 극 중 고아인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알로소 소파의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월 15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CGV 기프트 카드 3만원권(10명)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3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알로소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객들의 잠재된 인테리어 열망을 일깨우고자 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드라마 대행사에서도 각 캐릭터의 라이프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소파 인테리어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대행사 속 알로소 소파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