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지하철 쇼핑’ 인기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이어진다

알리익스프레스, 11월 24일부터 29일까지 ‘1년에 딱 한 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시작
냉장고 등 인기 가전제품, 커피머신, 캠핑용품 등 인기 직구 상품 최대 80% 할인
주요 노선 지하철 광고 통해 출퇴근 시간 앱 이용자 수 9월 대비 30% 증가

2022-11-23 11:00 출처: 알리바바그룹 (홍콩증권거래소 9988)

알리익스프레스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알리바바그룹 산하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11월 13일 역대 최장기간 진행된 연간 쇼핑 행사 ‘11.11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광군제)에 이어 11월 24일부터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개최하며 연말 쇼핑 대목을 이어 나간다.

올해 11.11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 기간 알리익스프레스 앱은 애플스토어의 쇼핑 소프트웨어 부문 국내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했다. 또 올 10월부터 주요 지하철 노선에 광고를 진행해 QR 코드 스캔만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앱에 쉽게 접속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데이터에 따르면 출퇴근 시간인 오후 6~7시 알리익스프레스 앱 접속 사용자 수는 9월 대비 최근 30% 증가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 알리익스프레스는 3개 묶음을 4.99달러, 8.99달러, 11.99달러에 판매하는 가성비 높은 할인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특정 상품에 대한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 혜택도 지속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 높은 제품들의 대규모 할인이 기획돼 있다. 예쁜 디자인으로 국내 쇼핑객을 사로잡은 가정용 냉장고 제품 80% 할인과 커피 그라인더, 캠핑 스토브, 구스 다운 이불, 반려동물 자동 급식기 같은 스테디셀러 상품 역시 40~50% 할인가에 판매된다.

지하철 기획전이 진행된 10월부터 11월까지 국내 지하철 이용객의 쇼핑 행태를 알리익스프레스가 조사한 결과 가정용 냉장고, 자동차 광택기, 스마트 휴지통 등을 찾는 고객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

알리바바그룹 개요

알리바바의 사명은 비즈니스상 어려움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미래의 상거래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이 알리바바에서 만나고 일하며 살아가는 세계를 꿈꾸고 있다. 알리바바는 앞으로 102년 동안 번영하는 좋은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