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랩스, 헤어 3중케어 패키지 ‘내모를 찾아서’ 출시

더비오틴플러스·안티헤어로스샴푸·실키헤어에센스 구성으로 약 30% 할인 판매 진행

2022-11-23 09:00 출처: 브이랩스

브이랩스가 ‘내모를 찾아서’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브이랩스(대표 이장욱)가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헤어 3중케어 패키지 ‘내모(毛)를 찾아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내모(毛)를 찾아서’ 패키지는 마이브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코어믹스(COREMIX)의 더비오틴플러스와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헤어런스(Dr. Hairence)의 안티헤어로스샴푸, 실키헤어에센스 3가지 제품을 묶어 이너케어(inner care)와 아우터케어(outer care)를 최초 접목한 세트 제품이다. 평소 두피 및 모발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정상가 8만1800원에서 약 30% 할인된 5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더비오틴플러스’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불규칙한 식습관 또는 다이어트로 영양 섭취가 부족하거나 금방 피로함을 느끼는 현대인들의 섭취를 권장한다. 비오틴 성인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30㎍의 약 166배인 5000㎍이 함유돼 있으며, 프랑스 프리미엄 품질 보증 DSM사 비오틴 원료를 사용했다.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Lamellux® 특허 기술을 적용해 두피 열감 완화 및 모공 클렌징, 보습 등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Lamellux®기술은 효과적인 보습막 부여를 위한 특화 세정 기술로, 두피 및 모발 보습 장벽 케어를 돕는다. 플로럴 향을 넣어 탈모 기능성 제품 특유의 한약재 추출물 냄새를 보완했다.

‘실키 헤어에센스’는 아르간 오일과 호호바 오일 2가지 천연 오일을 사용해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흡수하며 큐티클 코팅으로 모발 보호에 도움을 준다. 과일 시트러스 향의 가벼운 휘발성 오일로 모발에 빠르게 밀착하며, 에센스 사용 후의 잔여감이 남지 않으면서 향은 오래 유지된다.

브이랩스 이장욱 대표는 “국내 탈모 환자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고 그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두피 및 모발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헤어 3중케어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탈모 셀프 케어가 가능한 내모(毛)를 찾아서로 탈모 고민이 있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브이랩스 개요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아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인 ‘MyV’를 개발했다. 시장의 선순환을 위해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가치, 공유에 대한 가치 등을 창출하며 지속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가치 소비 플랫폼 시스템, 기업 인증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 중개 시스템 등 약 8개의 특허를 출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 활동에 따른 추가 소득 제공, 맞춤형 회원 소비자 펀딩 시스템을 통한 제품 개발 등 시장 참여자 모두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및 계획 중이다.

웹사이트: https://myv.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