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기 애니메이션 ‘인:앱’, 이제 책으로도 만난다

작은 손안에 큰 세상 이야기

2022-11-22 09:30 출처: 엑세스코리아

‘인:앱’ 애니 필름북 표지

파주--(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2일 -- TV 인기 애니메이션 ‘인:앱’이 드디어 책으로 출간돼 독자들과 만난다.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엑세스코리아(대표 백승남)는 첫 번째 자체 출판 책으로 ‘인:앱’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인:앱은 TV 애니메이션 ‘좀비덤’, ‘시간여행자 루크’ 등 탁월한 기획력과 뛰어난 영상미로 한국 애니메이션 업계를 선도하는 애니작(대표 이병준)의 새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인:앱은 이용자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디지털 세계를 지키는 보안 요원들의 좌충우돌 디지털 세계 수호 이야기를 보여주는 독특한 설정과 재미가 돋보이는 수작이다.

이번 인:앱 애니 필름북은 오류, 사고가 발생할 때마다 출동하는 열혈 신참 ‘로빈’과 ‘재키’의 고군분투 캅스 라이프 활약상을 담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의 입체적 내용에 대한 가독성을 고려한 흥미로운 컷 구성과 캐릭터 표정·동작을 부각하는 편집 연출로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인:앱 애니 필름북은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의 ‘2022 IP결합 출판 제작지원’으로 선정돼 그 기획력을 인정받으며 아동 출판, 캐릭터 IP와 상생 모델을 보여주는 도서다.

엑세스코리아는 인:앱 애니 필름북을 시작으로 원천 IP를 활용한 다양한 도서 출간을 통해 문화 콘텐츠의 다양성을 구축하고, 해외 출간을 추진할 계획이다.

인:앱 애니 필름북은 11월 25일 출간을 앞두고 있다.

엑세스코리아 개요

엑세스코리아는 대한민국의 우수 문화 콘텐츠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마켓으로 판로를 확대해 한류 문화 창달에 기여하고자 설립됐다. 캐릭터 라이선싱, 출판, 애니메이션 배급, 한류 문화 상품 공급 등 한국의 우수 문화 콘텐츠를 지구촌이 즐길 수 있도록 다각적인 접근과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