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경남권 마지막 골프쇼 제18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 개최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

2022-11-21 10:26 출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제18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을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1일 --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골프박람회 ‘제18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를 벡스코에서 개최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와 부산 및 경남 지역과 수도권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18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에 골퍼들의 관심이 뜨겁다.

‘제18회 더골프쇼 in 부산 Autumn’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2022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5일(금) 2시, 4시에는 김태린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된다. 주말인 26일(토), 27일(일) 오후 1시, 3시 스윙팡 이벤트 부스에서는 헐크롱 김유근 프로의 장타 레슨이 이뤄져 평소 고민이었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레슨이 진행된다. 게릴라 이벤트 형식의 퍼팅대회도 열릴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 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2년도 더 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무료 입장은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 골프쇼 마켓’ 등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더골프쇼 전용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가 매일 업로드 되며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으로,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등록할 수 있다.

더 골프쇼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 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골프 산업에 상징적인 박람회를 안전하게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