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공대, 2022년 보잉 CTO 특별 강연 개최

서울대 공대, 보잉 후원을 통해 글로벌 공학 인재 지원 환경 조성
보잉 장학금 수여식 및 CTO 특별 강연으로 공과대학생 격려

2022-11-21 09:00 출처: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서울대 공대가 2022년 보잉 CTO 특별 강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뉴스와이어)--서울대학교 공과대학(학장 홍유석)은 2012년 이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후원 중인 보잉 CTO 및 임원진의 방문으로 진행한 보잉 장학금 수여식 및 CTO 특별 강연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일(화) 오후 2시 20분부터 진행했으며, 보잉 최고기술경영자(CTO) Todd Citron 및 보잉코리아 연구소 소장 Dylan Jones가 보잉 장학금을 받는 공대 학생들을 격려하며 담화를 나눴으며,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보잉 장학금은 2012년부터 기부금 조성을 통해 학생들에게 지급되고 있고, 지금까지 160여 명에게 해당 장학금이 수여되며 학생들이 글로벌 공학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보잉 CTO 특강은 ‘미래 항공 기술과 보잉의 R&D’를 주제로 진행했으며 학생들에게 지속성과 환경, 디지털화, AI와의 접목 등 첨단 항공 산업 기술 동향에 대한 많은 방향성을 제시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많은 학생이 특별 강연에 참석하며 강당을 가득 채웠으며, 강연 내 공식적인 Q&A를 비롯해 강연 종료 후에도 많은 학생이 개별적으로 질문하는 등의 관심 속에서 특별 강연이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