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사상 최대 규모 ‘2022 서울카페쇼’ 참가

흥국에프엔비 브랜드 ‘흥국 Hmade’, ‘오늘의일상’, ‘테일러’ 등 ‘2022 서울카페쇼’ 참가
누적 판매량 1억잔 대표 제품 ‘흥국 자몽농축액’부터 흥국 Hmade의 다양한 제품 선보일 예정
흥국에프엔비 베스트셀러 경품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 마련

2022-11-18 10:50 출처: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흥국에프엔비 대표 제품 농축액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8일 -- 카페 토털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리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흥국에프엔비의 프리미엄 카페 솔루션 브랜드 ‘흥국 Hmade’는 카페를 운영하는 관계자나 예비 창업자에게 필수적인 브랜드다. 흥국 Hmade는 흥국에프엔비의 초고압 처리(HPP) 기술을 통해 원료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켜낸 흉내 낼 수 없는 품질로 수많은 외식업체에서 인정받고 있다.

잔으로 환산한 시 누적 판매량 1억잔에 달하는 대표 제품 ‘흥국 자몽농축액’을 비롯해 높은 과일 함량과 다양한 플레이버로 에이드뿐만 아니라 티, 라떼, 스무디 등 다양한 카페 메뉴에 적용할 수 있는 리얼 베이스,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그라인딩·저온 추출까지 원스톱으로 생산하는 콜드브루 커피와 커피빈스 원두, 빙수, 젤라또, 베이커리 등 카페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카페쇼에서는 카페 운영에 꼭 필요한 흥국 Hmade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시음·시식할 수 있으며, 현장 할인 판매 및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부대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11월 24일 목요일에는 ‘2021-2022 크렘원 에스프레소 스로우다운 대회’ 우승자인 윤성욱(게락커피 소속) 바리스타를 초청해 흥국 Hmade 커피빈스를 사용한 에스프레소를 직접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시연, 시음회를 진행한다. 또 흥국에프엔비 부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흥국 부스 투어, 스탬프 챌린지’와 현장 인증 사진을 올리면 흥국 제품을 증정하는 ‘QR 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흥국에프엔비가 선보이는 ‘집에서 즐기는 완벽한 카페음료’인 ‘오늘의 일상’ 제품들과 갓 로스팅한 커피를 바로 담아 더 신선한 ‘핀 캡슐커피’, 푸룬으로 유명한 건과일 자연주스인 ‘테일러 푸룬’ 제품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담당자는 “이번 2022 서울카페쇼가 3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만큼 카페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 기업으로서 면모를 확실히 알릴 것”이라며 “흥국에프엔비만의 20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흥국 Hmade 브랜드를 통해 카페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 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 농축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