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EG LA EV 충전 라이선스, 전 세계 전기 운송화 촉진

진화하는 EV 충전 인프라에 맞춰 EV 충전 라이선스 조정

2022-11-17 15:55 출처: MPEG LA, LLC
덴버--(뉴스와이어)--MPEG LA, LLC가 진화하는 EV 충전 인프라에 맞춰 전기차(EV) 충전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이하 EV 충전 라이선스)를 조율해 해당 라이선스가 현재와 미래의 시장 요구에 더욱 효과적으로 부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발표했다.

래리 혼(Larry Horn) MPEG LA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세계적으로 편리하고 안정적이며 저렴한 표준기반 전기차 충전기 네트워크와 함께 자동차, 고속도로, 지역사회에서 전기 교통으로의 전환이 급물살을 타는 가운데 MPEG LA의 EV 충전 특허 풀은 특허 실행자가 합리적 조건으로 기본적인 지적 재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는 질서 있는 전환으로 운영에 자유를 부여하고 소송 위험을 줄이는 한편 시장 대비를 위한 사업 계획에서 예측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고 말했다.

MPEG LA의 EV 충전 라이선스는 전 세계 EV 충전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지역 및 산업 표준, 상용 충전기에서 고전력과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는 HLC(High Level Communications) 과제를 해결함으로써 전 세계 EV 충전 시장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역할을 할 수 있다. 로열티 상품과 요율은 신흥 시장의 요구를 반영해 최근 수정됐다. 웹사이트(https://www.mpegla.com/programs/ev-charging/)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MPEG LA는 전 세계 모든 사람에게 단일 라이선스로 가능한 많은 수의 EV 충전 필수 특허를 동일한 조건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MPEG LA는 EV 충전 표준에 대한 필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당사자를 환영하며 필수 특허 평가를 위해 특허를 제출해 줄 것을 권한다. 제출된 특허는 MPEG LA의 특허 전문가들이 필수성을 평가해 VVC 필수 특허 포함 여부를 결정한다. 웹사이트(https://www.mpegla.com/programs/ev-charging/licensors/)에서 특허 제출에 관한 조건 및 절차를 요청할 수 있다.

MPEG LA, LLC 개요

MPEG LA는 기술 표준 및 기타 기술 플랫폼에 대한 세계 최고의 원스톱 라이선스 제공 업체다. 1990년대 설립된 MPEG LA는 현대적인 특허 풀을 창시해 가전 업계 역사상 가장 폭넓게 채택된 표준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탰으며 기타 획기적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MPEG LA는 120개국의 특허권자 285명이 보유하고 사용권자가 7300명에 이르는 2만6000여 개의 특허로 구성된 다양한 기술에 대한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용자의 기술 선택 실행 과정을 지원하는 MPEG LA는 기본 지적 재산에 대한 접근권과 운영상 자유를 제공하며 소송 위험을 줄이고 사업 계획 과정에서 예측 가능성을 높이는 라이선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www.mpegla.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60055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pegl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