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테스트 과제 해결하는 ‘ShockLine™ 모듈식 2포트 VNA’ e2ip에 제공

VNA, 독창적인 ME7868A 설계로 혁신적인 5G 신호 분배 기술에서 정확한 크기 및 위상 측정 가능

2022-11-17 16:00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안리쓰의 Distributed Modular 2-port Vector Network Analyzer ME7868A

판교--(뉴스와이어)--안리쓰는 HMI (Human-Machine Interface) 및 Smart Surface 솔루션 혁신 리더인 e2ip 테크놀로지(e2ip)가 안리쓰 ShockLine™ ME7868A 모듈식 2포트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를 구매했다고 발표했다.

e2ip는 ME7868A VNA를 사용해 실내 및 실외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대해 5G 네트워크 성능을 최적화하는 혁신적인 신호 분배 기술인 인쇄된 5G Smart Surfaces의 성능을 확인/검증한다.

ME7868A의 독특한 디자인은 e2ip 5G Smart Surface에 가장 적합한 테스트 솔루션이 됐다. 모듈식 2포트 설계를 통해 VNA는 밀리미터파(mmWave) 신호를 조작하고 매우 높은 특이도로, 무선 연결 및 효율성을 개선하는 전도성 잉크가 전략적으로 인쇄된 얇은 시트인 5G Smart Surface에서 매우 정확한 크기 및 위상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하나의 VNA 포트는 신호를 5G Smart Surface로 전송하고 두 번째 포트는 반사된 신호의 강도를 측정한다.

ME7868A를 선택한 주요 요인은 성능과 휴대성이다. 안리쓰의 독점 PhaseLync™ 동기화 기술을 통합하면 ME7868A VNA가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ME7868A의 설계를 통해 e2ip 팀은 5G Smart Surfaces의 시연 및 성능 증명을 위해 쉽게 운반할 수 있다.

e2ip 기술의 제품 및 마케팅 기술, 제품 및 마케팅 부사장 Anna-Marie Marasliyan은 “ShockLine ME7868A의 휴대성은 e2ip가 다양한 실외 및 실내 환경에서 인프라 관리를 위한 5G Smart Surfaces의 운영 비용 절감 이점을 입증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2개의 MS46131A 1포트 VNA로 구성된 ME7868A VNA는 MS46131A를 휴대용 VNA 포트로 사용해 기존의 2포트 VNA보다 더 긴 길이와 저렴한 비용으로 벡터 전송 측정을 제공한다. 최초의 모듈식 포트 기반 VNA인 ME7868A는 장거리 전송을 측정하기 위해 긴 포트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다.

PhaseLync를 사용하면 2개의 MS46131A VNA가 최대 100미터의 넓은 거리에서 전체 벡터 S-파라미터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PhaseLync는 기존의 탁상용 VNA의 긴 케이블의 필요성을 제거해 S-파라미터 측정의 동적 범위와 안정성을 개선한다.

◇ 새로운 기술의 테스트 요구 충족

ME7868A의 모듈성과 성능은 e2ip 기술의 엄격한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 인쇄된 5G smart surface는 전자기 전파를 재구성하는 표면 전자기학의 새로운 기술이다. 5G Smart Surface는 기본적으로 새 5G 네트워크를 포함해 선택된 주파수에서 방출되는 RF 신호를 필터링, 차단 또는 반사함으로써 무선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향상하면서 다른 주파수에서 방출되는 RF 신호는 투명하게 유지한다.

5G Smart Surface는 연결을 최적화하기 위해 신호를 낮은 커버리지와 사각지대까지 확장하고 고르게 분배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은 다양한 각도에서 대역 정지, 대역 통과, 반사기 또는 신호 확산기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속성을 사용해 mmWave 신호 전파를 향상하고, 네트워크 인프라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개선할 수 있다.

5G Smart Surfaces와 같은 제품은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5G를 배포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들은 mmWave 주파수에 적합하지 않고, 기지국이나 DAS에 적합하지 않은 혼잡한 지역에서 신호 전송 수단으로 사용되는 수동 중계기(전원 없음) 역할을 한다. 네트워크가 핵심 성과 지표(KPI)를 달성하기 위한 더 비용 효율적인 접근 방식이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