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지스타 2022에서 퀀텀 시리즈 최신 게이밍 제품들 선봬

JBL,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의 공식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로 선정
무선 게이밍 헤드셋 최상위 모델 JBL QUANTUM 910(퀀텀 910), 지스타 2022에서 공개
JBL QUANTUM 부스에서 다양한 QUANTUM (퀀텀) 시리즈 제품 체험 기회 제공

2022-11-16 09:36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지스타 2022의 JBL QUANTUM 부스 렌더링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G-STAR 2022)의 공식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로 선정, QUANTUM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및 무선 게이밍 이어폰 등 최신 게이밍 제품들을 선보인다.

JBL QUANTUM시리즈는 JBL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이 적용된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사운드로 게이머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정교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유무선 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마이크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지스타 2022의 공식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로 선정된 JBL은 QUANTUM 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인 JBL QUANTUM 910을 지스타 2022에서 선보인다. 지스타 2022 전시장 곳곳에는 JBL QUANTUM 910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비롯한 다양한 QUANTUM 시리즈 게이밍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이 직접 JBL QUANTUM 시리즈 제품들을 체험하도록 JBL QUANTUM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 구매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헤드 트래킹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더욱 정교한 고차원의 3D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게이밍 헤드셋 JBL QUANTUM 910

JBL QUANTUM 910은 QUANTUM 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로 7.1채널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와 DTS Headphone:X 2.0*이 적용된 듀얼 3D 서라운드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입체감과 현장감을 제공한다. 특히 헤드 트래킹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퀀텀 스피어 360(QuantumSPHERE 360™)이 적용돼 프로 수준의 오디오 포지셔닝과 독자적인 사운드 스케이프를 구현해 더욱 정교해진 고차원의 3D 입체 음향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콘솔 게임 이용 시에는 USB-C 동글 연결을 통한 퀀텀 스페이셜 360(QuantumSPATIAL 360™)으로 현장감 있고 정확도 높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7.1채널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및 DTS Headphone:X 2.0은 PC에서만 제공되며, 퀀텀 엔진(QuantumENGINE) 소프트웨어 설치 필요하다.

정교하게 튜닝된 50mm의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전달하는 Hi-Res 인증 퀀텀 사운드 시그니처(QuantumSOUND Signature)를 통해 전후방에서 들려오는 모든 소리를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들려주며,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첨단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이 더해져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해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연결 지연과 끊김을 최소화하는 고품질의 무손실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5.2의 듀얼 솔루션을 비롯해 3.5mm 오디오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 지원으로 PC는 물론 콘솔, VR,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의 게임을 고품질의 사운드로도 즐길 수 있다. 최대 39시간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로 장시간 원하는 만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USB A to C 케이블로 충전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JBL QUANTUM 910은 디스코드(DISCORD) 인증을 받은 인라인 게임-챗 밸런스 다이얼을 활용해 게임과 음성 채팅 사운드를 빠르고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다. TeamSpeak, Skype 등 다양한 채팅 서비스와 호환돼 화상 미팅이나 재택근무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음성 초점의 지향성 붐 마이크가 적용돼 소음 속에서도 사용자의 목소리만 정확하게 전달해 선명하고, 또렷한 팀 보이스를 가능하게 한다. 마이크는 플립업 타입으로 위로 올리면 음소거가 자동 설정되고, 아래로 내리면 해제돼 게임 중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PC용 퀀텀 엔진(QuantumENGINE)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청력에 맞는 헤드셋 보정부터 3D 오디오 조절, RGB 라이팅 효과 및 붐 마이크 측음 방식까지, 나만의 플레이에 최적화된 개인별 맞춤 설정을 통해 보다 정교한 사운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JBL QUANTUM 910의 출고가는 34만9000원이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스타 2022 현장 구매 시에는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JBL QUANTUM 시리즈의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JBL QUANTUM 부스 운영

JBL은 지스타 2022를 찾는 관람객들이 QUANTUM 시리즈의 최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놀라운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JBL QUANTUM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JBL QUANTUM 부스는 JBL만의 특별한 사운드 혁신을 경험하고 QUANTUM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및 이어폰부터 게이밍 스피커, USB 마이크까지 전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TWS 체험존 △게이밍 헤드셋 체험존 △퀀텀 엔진(QuantumENGINE) 체험존 △퀀텀 서라운드(QuantumSURROUND)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JBL은 지스타 2022 기간 동안 JBL QUANTUM 부스에서 QUANTUM 시리즈 제품 구매 시 최대 5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JBL QUANTUM 시리즈의 최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보다 더욱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해 JBL QUANTUM TWS 디아블로 에디션(DIABLO edition) 등 JBL의 오디오 제품과 굿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JBL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현장 인증샷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JBL QUANTUM 스티커를 제공하고 사후 추첨을 통해 JBL의 오디오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타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JBL QUANTUM 부스 운영 시간은 11월 17일(목)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11월 18일(금)부터 2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다.

JBL 개요

JBL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을 놀라운 사운드로 채워주는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다. 유수의 어워드들을 수상한 바 있는 JBL은 우드스탁(Woodstock)과 같은 아이코닉한 이벤트뿐 아니라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콘서트, 양키 스타디움(Yankee Stadium) 경기 등 유명 스폿에서부터 주말 로드 트립 등 일상의 모든 순간을 최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게 한다. 76년 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해왔다. JBL의 시그니처 프로페셔널 사운드(Signature Professional Sound)는 주요 대중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하만(HARMAN) 개요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HARMAN)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HARMAN)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HARMAN)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HARMAN)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HARMAN)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