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교통안전 지원사업 후원

천안 사업장 인근 5개 초등학교 530명에 교통안전 물품 지원
11일 성환초등학교 등굣길 교통 안전 캠페인에 임직원 동참

2022-11-15 10:00 출처: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임직원과 성환초, 초록우산 담당자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천안--(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5일 --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대표이사 김학용)이 1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승현)와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과 후원금 전달식을 시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는 매년 천안 사업장 인근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투명우산, 안전커버, 엘로카드로 구성된 교통안전 키트를 지원해 아동들의 통학로 안전을 위해 힘을 모았다.

전달된 교통안전 키트는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천안 사업장 인근 초등학교 5개교 1~3학년 아동 530명에게 지원됐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물품을 전달 받는 초등학교 중 하나인 성환초등학교에서 진행했다. △김학용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대표이사 △김진석 성환초등학교 교장 △김승현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임직원 10명이 성환초등학교 교문에서 아이들에게 직접 안전 구호를 외치며,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해 아이들의 통학로 안전을 위해 의미를 더했다.

김학용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사업장 인근 지역 미래 세대 초등학생들이 안전하게 등하교할 수 있도록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에서도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개요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은 친환경차, UAM, 드론 등에 사용되는 소재·부품 생산 전문 회사로서 모빌리티용 초극박 스테인리스 정밀재, 친환경 구동모터코아, 수소 연료전지 금속 분리판, 배터리 파우치 소재, 스마트폰 부품 등 친환경 산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글로벌 NO.1을 향한 열정적 도전으로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With POSCO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