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공식몰 매출 성장세 및 3주년 기념 이벤트

이브자리몰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7가지 고객 혜택 ‘팡팡’
자사몰∙통합몰 등 합친 온라인 실적 해마다 성장
공식몰 성공적인 안착∙온라인 판로 다변화 효과 ‘톡톡’

2022-11-07 17:39 출처: 이브자리

이브자리몰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배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7일 --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1월 30일까지 공식몰 오픈 3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브자리몰’은 침구 시장에서도 확대되는 온라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2019년 11월 오픈한 이브자리 공식 온라인몰이다. 오픈 3년 만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자사 온라인 매출을 견인해가고 있다. 공식몰과 통합몰 등을 합친 이브자리 온라인 매출은 해마다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이벤트 기간 사은품 증정부터 특가 판매까지 총 7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이브자리는 공식몰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유 굿즈, 담요 등을 선물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차렵이불 등 특가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브자리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하는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브자리는 온라인 프로모션 강화 등 공식몰 활성화에 주력했다. 더불어 합리적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라인업을 출시하고, 디자인을 대폭 수정해 자사몰을 재단장하며 젊은 고객층 유입을 이끌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브자리는 카카오, 네이버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 입점하는 것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 등 신규 플랫폼을 발굴하며 온라인 판로를 다각화했다. 이브자리는 지난해 상반기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으며, 올해 방송 횟수를 대폭 늘렸다.

앞으로 이브자리는 온라인 서비스 기능 고도화, 이벤트 확대 등 자사몰 활용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동시에 새로운 O4O (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스템 구축으로 전국 대리점과 상생도 지속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옥지선 이브자리 온라인팀장은 “소비자 접점과 판매 채널이 크게 변화하면서 이브자리 역시 온라인 서비스에 역점을 두고 비즈니스 영역을 넓히고 있다“며 ”특히 이브자리는 주요 고객층을 2030세대까지 확장하면서 한층 강화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