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제주화장품 아꼬제, 서울디자인 2022 참가 성황리에 마쳐

제주 정취를 느끼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조성 전시
행사장 찾은 관람객들, 제주 원물을 활용한 화장품에 큰 관심

2022-11-04 09:47 출처: 유씨엘

아꼬제 가든 콘셉트로 꾸며진 아꼬제 부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4일 -- 자연주의 제주화장품 아꼬제가 10월 19일부터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리자(DDP)에서 열린 ‘서울디자인 2022’ 참가해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서울디자인 2002는 10월 한 달 동안 열린 ‘서울뷰티먼스’의 마지막 행사이자 서울의 디자인 트렌드를 미리 볼 수 있도록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의 주제로 열렸다. 아꼬제는 아름다운 삶은 아름답고, 행복한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내면에 스며드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아꼬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자라나 푸르고, 맑은 제주의 자연을 고스란히 담은 제주산 화장품을 통해 제주의 정취를 느끼고 힐링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아꼬제 부스는 제주에서 자라난 원물을 지도와 함께 전면에 배치해 원물의 생김새와 스토리를 직접 보고 들으면서 아꼬제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전시했다. 아꼬제 가든은 제주의 섬을 중심으로 아꼬제 라인들을 진열하면서 제주는 아꼬제, 아꼬제는 제주임을 나타내면서 아꼬제가 추구하는 “제주가 가장 아끼는 것을 드립니다”란 슬로건을 담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아꼬제는 에키네시아, 레드비트, 솔잎, 씨위드 콤플렉스, 동백꽃, 알로에베라, 흑무, 조릿대, 섬오갈피 등 다양한 제주산 소재들을 원료화해 자연을 담은 화장품으로 탄생시켰다. 아꼬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시간이 가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제주를 여행하듯 부스를 한 바퀴 돌아보며 피부에 직접 닿는 각 원료를 구경하는 재미를 누렸다.

관람객들은 자유롭게 아꼬제 화장품을 테스트하고, 화장품 원물과 제품을 연결 짓는 이벤트를 통해 화장품 샘플, 원물 스티커 볼펜 등 자체 제작한 굿즈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한편 개막식에 참석한 오세훈 서울시장과 디자인 관계자들도 아꼬제 부스를 방문해 화장품과 전시 공간을 흥미롭게 체험했다.

아꼬제 담당자는 “제주가 주는 선물을 소중하게 다루는 아꼬제의 마음이 방문하는 모든 분에게 전달됐기를 바란다. 행사는 끝났지만 아꼬제의 전 제품은 트렌드바이미 공식 홈페이지, 한남동에 위치한 트렌드바이미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 화장품 아꼬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