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I의 데이터제품 사업부 포스퍼, 스노플레이크 파트너십 강화해 데이터 클라우드의 데이터 수익화 가속

포스퍼의 데이터옵스 및 의사 결정 지능화 제품군, 스노플레이크의 ‘테크놀로지 레디’ 등급 획득

2022-11-03 14:40 출처: Larsen & Toubro Infotech (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
뭄바이, 인도/에디슨, 뉴저지--(뉴스와이어)--라르센앤드투브로인포테크(Larsen & Toubro Infotech, 이하 ‘LTI’)(베이징증권거래소 코드: 540005/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의 데이터제품 사업부 포스퍼(Fosfor)가 ‘스노플레이크 레디 테크놀로지 밸리데이션 파트너(Snowflake Ready Technology Validation Partner)’로 인정받았다고 3일 발표했다.

스노플레이크의 성능, 안전성, 안정성에 대한 우수 관행을 지킨 포스퍼의 데이터옵스 제품 ‘스펙트라(Spectra)’, 의사 결정 지능화 제품 ‘루민(Lumin)’이 인증을 받았다.

스노플레이크는 ‘스노플레이크 레디 테크놀로지 밸리데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기능성 및 성능 우수 관행을 바탕으로 기업과 스노플레이크의 네이티브 통합을 검사 및 인증한다. 최소 6개월 동안 이용 가능했던 네이티브 커넥터, 공동 고객, 사례 연구가 있어야 검사를 받을 수 있다. 포스퍼는 이번 인증으로 스노플레이크 프로그램에서 인정을 받은 유수의 제품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타리크 드비에크(Tarik Dwiek) 스노플레이크 기술연합 총괄은 “질 높은 데이터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성은 기업이 정보에 입각한 전략과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는 우리 고객들이 반드시 갖춰야 하는 사항”이라며 “기업을 위해 속도와 규모에 맞춰 데이터를 수익화하려는 포스퍼의 노력은 데이터 클라우드의 무한한 잠재력을 활용해 고객에 매력적인 제안을 제시하려는 스노플레이크의 헌신을 보완한다”고 말했다.

2022 스노플레이크 서밋(Snowflake Summit)에서 ‘올해의 딜리버리 파트너’상을 받고, 최근 파트너 최고 등급인 엘리트(Elite)를 획득한 LTI는 테크놀로지 레디 인증까지 받으며 스노플레이크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더 많은 포스퍼 고객들이 포스퍼의 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역량과 스노플레이크의 데이터 클라우드의 결합으로 창출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사티아캄 모한티(Satyakam Mohanty) 포스퍼 최고제품책임자는 “스노플레이크-포스퍼 파트너십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데이터·AI 가치를 전 세계 기업에 제공하고, 포스퍼의 매끄러운 네이티브 커넥티비티로 공동의 고객을 위해 거대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두 회사에 매우 자연스러운 행보”라며 “스펙트라와 같은 포스퍼의 제품들은 기업들의 주요 데이터옵스 문제를 해결하고, 루민은 기업 사용자들이 데이터를 의사 결정 통찰력으로 편리하게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귀중한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기업에 방대한 사업적 효과를 창출한다는 공통의 비전을 바탕으로 스노플레이크와 보조를 맞춰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노플레이크는 2018년, 2021년 12월부터 각각 LTI, 포스퍼 제품군의 핵심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bit.ly/3DxxezE)에서 포스퍼와 스노플레이크의 탄탄한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포스퍼(Fosfor) 개요

포스퍼 제품군은 데이터의 모든 면을 의사 결정 라이프사이클에 최적화하는 유일한 단대단 제품군이다. 포스퍼는 올바른 데이터를 최대한 신속히 확보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종합 데이터옵스 플랫폼 ‘스펙트라’, 비코드 비구조화 데이터 처리 플랫폼 ‘애스펙트(Aspect)’, 새로운 데이터의 소비 여정을 촉진하는 데이터 패브릭 ‘옵틱(Optic)’, 데이터 과학 및 MLOps 플랫폼 ‘리프랙트(Refract)’, 의사 결정 지능화 플랫폼 ‘루민’이 포스퍼의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포스퍼는 이를 통해 기업이 데이터에 숨겨진 가치를 찾도록 돕는다. 포스퍼는 LTI의 데이터제품 사업부다. 세계적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 LTI는 33개국에서 수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osfor.com) 참조.

LTI 개요

LTI(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는 융합 부문에서 500여 고객사들의 성공을 지원하는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이다. 33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LTI는 고객에게 더 큰 노력을 기울이면서 디지털 전환 여정 속도를 높이고 있다. 라르센앤드투브로리미티드(Larsen & Toubro Limited)의 자회사로 1997년에 설립된 LTI는 고유의 유산을 통해 모든 산업 분야에서 가장 복잡한 기업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독보적이고 현실적인 전문성을 제공하고 있다. 5만여 명의 LTI 직원들은 고객사들이 비즈니스 및 기술 운용 효율성을 향상해 이들의 고객과 직원 및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http://www.lntinfotech.com)를 방문하거나 ‘@LTI_Global’을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20059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