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멀티형 윈드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쾌적한 등산과 하이킹 돕는 고기능성 남성 아웃도어 재킷 출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로 일교차 크고 기상변화 잦은 가을철 컨디션 및 체온 유지 도와
차분한 톤온톤 배색에 패턴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 살려 높은 활용도 ‘눈길’

2022-11-03 13:46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멜란 프린트 재킷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03일 --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방수, 투습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멀티형 윈드재킷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완연한 가을 날씨를 즐기러 야외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늘어난 만큼 다양한 환경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기능성 멀티 아우터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일교차가 큰 가을철 산행, 캠핑 등의 야외활동 중엔 기상 상황이 급격히 변함에 따라 컨디션 저하는 물론 추위를 느끼기 쉽기 때문이다.

콘트라 엑스 멜란 프린트 재킷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제작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숨 쉬는 방수 소재’라 불리는 콘트라텍스는 특수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극히 얇은 필름인 멤브레인(Membrane)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또한 뛰어나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이에 체력소모가 큰 야외활동 중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갑작스러운 비나 늦가을 찬바람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 변화무쌍한 날씨의 가을철 산행에 적합하다.

또한 이 제품은 목 부분까지 올라오는 지퍼와 벨크로 타입의 소매로 방풍 기능을 극대화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주변 환경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기본 주머니 외에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가 가슴 앞부분에 부착돼 편의성을 더했다.

이 밖에도 각 지퍼 라인 끝단에 있는 벨크로와 버튼, 지퍼가 부착된 안주머니 등의 디테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한 윈드재킷의 특징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액티브한 스타일에 깔끔한 톤온톤 배색과 해당 부분에 적용된 디자인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아웃도어 환경인 산을 형상화한 그래픽 프린트와 브랜드 로고로 아웃도어 감성을 살렸다. 해당 재킷의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일교차가 크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를 보이는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다양한 환경을 대비할 수 있는 멀티형 아웃도어 제품이 필수”라며 “단순히 기능뿐만 아니라 세심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활동에 활용 가능한 스타일까지 잡은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