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 출시

2022-10-31 10:54 출처: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마이드림’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31일 -- 청호나이스가 독립된 스프링과 7존 고밀도 프로파일폼이 조합된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을 출시했다.

청호나이스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은 통기성 및 신체압력 분산이 우수한 ‘9존 고밀도 프로파일폼’을 적용, 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체형에 맞춰 9구역(zone)으로 폼의 밀도를 다르게 구성해 신체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준다.

‘마이드림’은 각각의 독립된 스프링으로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옆 사람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해 수면 중 흔들림 없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독립스프링은 180mm 높이의 일반 스프링보다 높은 200mm의 스프링으로 구성됐고 자사 동급사양 매트리스 대비 10% 늘린 총 806개의 독립스프링(Q사이즈 기준)이 적용돼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마이드림’은 오랫동안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프링의 외각 부분을 감싸주는 패드를 적용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탑퍼는 고밀도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보풀을 최소화 했으며 다량의 공기를 함유하고 있는 에어론 패딩이 적용돼 포근함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렌털 시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마이드림’ 매트리스는 사이즈에 따라 3종을 선보이며 월 렌털료는 2만7900원(슈퍼싱글), 3만900원(퀸), 3만3900원(킹)(6년 의무약정기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