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 출시

2022-10-28 11:45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28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단번에 새치를 커버하는 신제품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염모제가 아니지만 한 번 사용하면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서른 번 사용한 것만큼의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더 빠르고 강력한 새치 커버 효과[1]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앞서 6월 출시된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는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50억원을 달성하며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부스팅 스타터는 기존 블랙리커버 샴푸의 기능을 더욱 배가한 제품으로 LG생활건강이 개발한 새치커버 혁신 기술을 모두 집약했다. 2배 더 강화된 ‘블랙-펩타이드 콤플렉스’[2]와 특허 기술이 적용된 단백질 생체 결합 기술이 사용 5분 만에 새치를 세련된 갈색으로 커버해준다. 또 산화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도 줄였다[3].
 
부스팅 스타터를 사용한 뒤 블랙리커버 샴푸를 매일 함께 쓰면 물 빠짐 현상 없이 색상 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다. 특히 새로 자라는 새치 뿌리 부분에도 컬러가 겹겹이 쌓이면서 뿌리 경계까지 자연스럽게 커버된다. 잦은 염색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것이다. 마치 살롱에서 염색한 것 같이 세련된 갈색으로 커버되기 때문에 이 제품을 미리 써본 소비자 대부분은 자연스러운 모발 색으로 새치가 커버돼서 만족한다고 했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출시한 이후 새치커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면밀하게 관찰하고 제품과 콘텐츠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부스팅 스타터는 한 번에 빠르고 강력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나온 혁신적인 신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새치커버 샴푸를 판매하는 유통업계 담당자는 “새치커버 제품 시장의 경쟁이 과열되는 상황에서 품질이 검증되고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엄선해야 하는데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제품군은 세련된 모발 색상은 물론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에게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제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화장품의 색소 종류와 기준 및 시험방법’ 고시로 정한 색소 성분만 사용됐다. 염모제가 아닌 일시 염모용 제품이다. 특히 식약처가 ‘화장품에 사용할 수 없는 원료’로 신규 지정을 행정 예고한 5종의 성분과 위해성 재검토 대상인 염모제 76개 성분도 모두 함유하지 않았다.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는 10월 27일부터 이마트 성수점, 은평점 등 30개 대형 매장에서 사전 체험단 100명을 모집 중이다. 선착순 1000명은 체험단 신청만 해도 온라인 문화상품권 1000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은 11월부터 전국 이마트 등 대형 할인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제품 정보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20mL+20mL): 판매가 1만원

[1] 일시 염모용 제품으로 일시적 새치커버 효과에 한함
[2] 기존 블랙리커버 샴푸 대비 핵심 성분 비오틴/카페인/콜라겐/염료 함량 2배 함유(1제 기준)
[3] 산화제 성분(과산화수소)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