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 한국 법인 설립으로 아태 지역 사업망 확장

2022-10-24 08:00 출처: 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

포티스 미국 미시간주 연구소

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각종 연구·개발·제조에 사용되는 고품질 시약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Fortis Life Science, 이하 포티스)가 대한민국 서울에 법인을 설립하고 아태 지역 사업망 확장에 나섰다.

한국 제약, 진단 및 생명 과학업계는 국내외 높은 수요 증가에 힘입어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시장 가운데 하나로 성장했다. 따라서 이런 전략적 마일스톤은 아시아 시장에 진출해 고객 기반을 확장하려는 포티스의 의지를 강화할 중요한 발걸음으로 간주한다.

포티스는 윤영국 박사를 아태 지역 부사장이자 총괄 책임자로 올 5월 임명했다. 윤영국 대표는 서울에서 포티스의 한국 법인인 ‘포티스코리아’를 이끌게 된다. 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 최고 경영자(CEO) 브라이언 킴(Brian Kim)은 “윤영국 대표가 포티스의 아태 지역 부사장이자 총괄 책임자로 합류해 당사 아태 지역 본부 설립에 주도적 역할을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는 스타트업부터 다국적 기업까지 이 지역·업계에 풍부한 경험을 갖춰 중요한 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최적임자”라고 말했다.

윤영국 대표는 “전 세계 생명 과학, 진단 및 치료 시장 수요는 크게 증가하고 있다. 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는 첨단 공급망 관리, 최고의 품질, 최고의 고객 경험, 신뢰성 있는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지원을 통해 국내 임상 연구자와 고객 요구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글로벌 차원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의학 연구원, 임상의에게 제공하는 데 입증된 성과를 보여온 한국의 세계적 진단 및 생명과학 회사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 개요

포티스라이프사이언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사명 아래 2020년 설립된 전략적 플랫폼 회사다. 지난 2년 동안 포티스는 진단, 치료, 연구를 비롯한 다양한 생명 과학 시장에 고품질 제품 및 Bethyl Labs, Empirical, NanoComposix, Abcore, Arista 등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