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신임 이사 및 최고법률책임자 영입해 경영진 보강

금융, 기술, 물류 부문에서 30년 넘게 경험을 쌓은 린 웬트워스를 이사회 이사로 임명
부동산 개발 및 물류 부문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은 나탈리 마츨러가 재합류

2022-10-05 16:30 출처: Lineage Logistics, LLC

노바이, 미시간--(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5일 -- 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인 산업용 온도 조절 REIT 및 물류 솔루션 공급업체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가 다양한 이사 활동 경력을 보유한 린 웬트워스(Lynn Wentworth)를 이사회 이사로 임명했다고 4일 발표했다.

리니지는 또한 나탈리 마츨러(Natalie Matsler)를 최고법률책임자 겸 이사회 지원 담당자로 임명했다. 마츨러는 리니지의 글로벌 법률 및 컴플라이언스, 식품 최적화, 기업 컴플라이언스 업무를 관장할 예정이다.

웬트워스는 리니지가 중요한 성장 단계를 밟고 있는 시기에 이사회 이사로 영입됐다. 웬트워스는 금융, 기술, 물류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리니지 이사회에 큰 도움이 될 인물이다. 현재 그래픽패키징(Graphic Packaging)(뉴욕증권거래소: GPK) 이사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보상인적자본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다. 벤치마크일렉트로닉스(Benchmark Electronics)(뉴욕증권거래소: BHE)에서도 회계위원회 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웬트워스는 사이러스원(CyrusOne)과 신시내티벨(Cincinnati Bell)의 회장과 회계금융위원회 의장을 거쳐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북미 건축자재 유통 업체 블루링크스홀딩스(BlueLinx Holdings Inc.)(뉴욕증권거래소: BXC) 최고재무책임자 겸 회계 담당자로도 근무했다. 그 이전에는 벨사우스코퍼레이션(BellSouth Corporation)에서 세금, 전략 계획, 투자자 관리, 영업 부문 요직을 거친 후 커뮤니케이션 그룹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했다.

애덤 포스테(Adam Forste) 리니지 공동 회장 겸 베이그로브(Bay Grove) 공동 설립자는 “낭비를 줄이고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태 식품 공급망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는 사명에 매진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와중에 웬트워스를 이사로 맞아 기쁘다”며 “금융, 기술, 물류 부문에서 오랜 경험을 쌓으며 뛰어난 이사회 활동 경력을 보유한 웬트워스는 전 세계로 입지를 확대하고 있는 리니지의 전반적 전략과 이사회에 특별하고 귀중한 관점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웬트워스는 “리니지의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기에 이사로서 경영진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며 “리니지 경영진은 전 세계 콜드체인의 혁신과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그렉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최고경영자가 경영진에 합류한 마츨러의 업무 보고를 받을 예정이다. 마츨러는 가장 최근까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사모 투자 플랫폼 맥코트파트너스(McCourt Partners)의 법무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친환경 기술과 회복력 있는 디자인을 내세운 각종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2014년부터 2021년 4월까지 리니지에서 수석 부사장, 법무 부자문위원 등 법률 관련 요직을 거친 마츨러는 최고법률책임자로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리니지에서 활동하기에 앞서 레이턴앤왓킨스(Latham & Watkins LLP), 다우니세이빙앤론어소시에이션(Downey Savings and Loan Association), F.A. 및 전미은행협회(U.S. Bank National Association)에서 법률 요직을 두루 역임했다. 마츨러는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쿨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렉 렘쿨 최고경영자는 “마츨러를 다시 리니지 식구로 맞아 기쁘다”며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주요 프로젝트를 이끌고 관리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은 검증된 실력과 폭넓은 경험은 리니지가 전략적 활동을 발전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츨러가 탄탄한 법률·안전·컴플라이언스 팀을 이끌어 리니지의 글로벌 성장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마츨러는 “리니지에 돌아와 성장세가 가파르고 뛰어난 능력을 갖춘 팀을 이끌게 돼 감사하고 영광”이라며 “식품 공급망을 쇄신한다는 목표로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가는 리니지를 뒷받침하고 싶다”고 말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세계를 선도하는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와 물류 솔루션 공급업체다.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20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거점에 총 20억세제곱피트 이상의 400여 개 시설을 확보하고 있다. 리니지는 단대단 물류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 기술 개발 및 배포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인다. 또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태고 있다. 리니지는 회사의 선도적인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CNBC가 선정한 50대 혁신 기업(Disruptor)에서 2022년 3위, 2021년 17위를 차지하고, 2022년에 미국 우수 관리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19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에서 전체 23위,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포춘의 2020년 세상을 바꾸는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 참조.

베이 그로브(Bay Grove) 개요

베이 그로브(Bay Grove)는 막강한 경영진과 협력해 장기 플랫폼 투자를 구축하고 투자하는 데 전념하는 주요 투자 회사다. 베이 그로브는 2008년부터 기업가, 고객, 직원과 손잡고 수 건의 인수와 투자를 단행하며 리니지 로지스틱스를 구축했다. 베이 그로브는 창고 및 물류 산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매력적인 분야에 대한 투자도 모색하고 있다. 본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다(www.bay-grove.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40060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