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이지트래픽 ‘교통신호제어 운영단말’ 개발 프로젝트에 델파이 공급

2022-10-05 14:00 출처: 데브기어
서울--(뉴스와이어)--데브기어는 교통시스템 전문 기업인 이지트래픽의 교통신호제어 운영단말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대표적인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 도구인 델파이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지트래픽은 주로 교통신호제어 운영단말, 긴급차량 우선신호시스템, 실시간 교통신호 제어시스템 등을 공급하는 회사로서 국제 경쟁력을 갖춘 수출 기업이다. 이번에 공급된 델파이는 교통신호제어 운영단말 시스템에서 사용된다. 이 시스템은 교통상황에 맞게 신호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시스템이다. 서울, 울산, 수원 등 국내 전국 시도와 필리핀, 아제르바이잔, 파라과이 등 해외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으며, 델파이의 뛰어난 개발 생산성에 힘입어 개발자 1명~2명만으로 10여 년간 꾸준히 개발 관리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 담당자인 이건 과장은 “델파이는 네이티브 환경에 최적화돼 있다. UI를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고, 코드 또한 직관적으로 작성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그램 개발과 유지보수의 효율성을 더욱 높이기 위한 것이다. 델파이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어, 프로그램의 품질과 개발자의 작업 능력을 항상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트래픽의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지트래픽은 해당 프로젝트의 확대를 위해 델파이 개발자를 채용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브기어 델파이 개발자 채용 정보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 툴 제품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