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레몬생강청’ 출시

100% 국산 생강에 레몬을 배합해 매운맛 잡고 상큼한 풍미 더해
액상형 스틱으로 간편한 섭취, 물에 타서 차처럼 즐길 수 있어

2022-10-05 10:34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출시한 하루활력 ‘레몬생강청’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5일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하루활력 ‘레몬생강청’을 출시했다. 하루활력은 매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천호엔케어의 브랜드다.

신제품 레몬생강청은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100% 국산 생강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레몬 농축액을 배합해 생강 특유의 매운맛은 줄이고 상큼한 풍미를 더 했다. 따뜻한 성질을 지닌 생강은 진저롤·쇼가올·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레몬은 비타민·아미노산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천호엔케어 자체 R&D(연구개발) 기술로 제조한 생강추출액을 담았다. 여기에 따뜻한 성질의 원료인 대추와 진피를 배합하고 사양벌꿀, 유기농설탕을 더해 영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된 레몬생강청은 액상 스틱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다. 제품 그대로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하루활력 레몬생강청 제품이 레몬과 생강이 조화를 이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