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2022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 개최

미래스타 발굴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2022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 개최

2022-10-05 10:00 출처: 백제예술대학교

2022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5일 -- 원빈, 백지영, 김병만, 안영미, 고규필 등의 스타를 배출한 ‘연예인 사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가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협회 회원사인 주요 연예 기획사들과 함께 ‘2022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미래 예비 스타를 발굴한다.

한국엔터테인먼트교육학회와 대한민국청소년스타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올해로 3년째 개최되고 있는 글로벌 오디션이다.

모집 분야는 연기, 보컬, 댄스이며 청소년이면 개인 및 단체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연기, 보컬, 댄스 등 본인의 예술적 재능 및 특기를 담은 5분 안팎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선발된 최종 합격자들에게는 대상·최우수상·장려상·입상자를 선정해 상패와 부상을 수여하며, 주요 연예 기획사의 최종 오디션 참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수상자에게는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지원 입학 시 장학금이 수여된다.

지원 마감은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며, 최종 결과는 2023년 1월 중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홈페이지와 한국엔터테인먼트교육학회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언론 발표와 함께 개별 통지도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홈페이지 및 한국엔터테인먼트교육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제예술대학교 개요

백제예술대학교는 1991년 11월 학교법인 백암학원이 설립한 예술대학이다. 2012년 백제예술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했다. 설치 학과로는 방송연예과, 실용댄스과, 미디어음악과, 실용음악과, 음악과, 한류예술과, 문화콘텐츠과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