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re Nanotechnology Systems,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에 글로벌 트레이닝 및 공정 개발 센터 개소

2022-10-05 09:15 출처: Moore Nanotechnology Systems
스완지, 웨일스--(뉴스와이어)--초정밀 머신 시스템 분야 글로벌 공급사인 Moore Nanotechnology Systems (이하 Nanotech)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에 글로벌 트레이닝 및 공정 개발 센터(Global Training and Process Development Center)를 개소한다고 발표했다.

Nanotech의 CEO인 Mark Boomgarden은 “Nanotech은 회사의 글로벌 트레이닝 및 공정 개발 센터(Global Training and Process Development Center)를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에서 정식 개소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 시설은 개소 초기에는 고객사별 맞춤형 트레이닝과 업계 최고 수준의 공정 개발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둘 예정”이라며 “급성장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Nanotech의 생산 능력도 점진적으로 확장하게 된다”고 말했다.

Nanotech는 샬롯의 Northpark Corporate Park에 위치한 5만제곱피트 규모 건물을 매입해 최근 증축을 완료했다.

Nanotech의 핵심 기술과 뉴햄프셔 스완지 본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회사 제품 및 서비스 공급의 토대가 되고 있다. 하지만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Nanotech는 이러한 성장세를 촉진, 활성화할 생태계가 필요했다. 그런 측면에서 샬롯은 Nanotech가 세계적 수준의 대학교와 국제공항에 접근할 수 있으며, 글로벌 사업을 뒷받침할 인프라를 갖춘 도시이기도 하다.

UNC Charlotte 공학대학 학장인 Robert Keynton은 “Nanotech가 샬롯 시설을 확장하게 되면서 얻게 되는 장점 중 하나는 본교 학생들의 취업을 비롯한 양측 협력 관계 강화”라며 “회사 입장에서는 또한 본교 교수진이 진행 중인 첨단 연구를 활용하고, 관련 지식을 내부 체계에 통합할 수 있다”고 밝혔다.

Nanotech는 실제 및 가상 애플리케이션에서 광학 시스템이 요구하는 사항이 점차 복잡해지고 발전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의 시스템 생산을 뒷받침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공정 개발도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Nanotech의 영업 및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Scott Gerhart는 “트레이닝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은 회사 제품 및 서비스 오퍼링의 토대이며, 현재 시장에서 고객들이 기대하는 사항이기도 하다. 따라서 회사 사업은 초정밀 가공 분야에서 최고 수준인 인재를 영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UNC Charlotte의 초정밀 제조 및 측정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은 Nanotech가 성공을 거두기 위해 필요한 각종 직무를 맡기에 잘 준비된 인재들”이라고 말했다.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인 Paul Vermette는 “Nanotech는 고객사들이 업계의 까다로운 제품 관련 요구사항에 대응하기 위한 내부 역량 강화를 지속적으로 요구하면서 동종 업체들의 수준보다 1세대에서 2세대가량 앞서 나가고 있다”며 “Nanotech의 제품 및 기술 5개년 로드맵은 고객사들의 의견을 토대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내부 투자와 결합돼 목표 달성에 필요한 전략적 방향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신설된 Nanotech 시설은 샬럿 6510 Northpark Blvd에 있으며, Uptown Charlotte 및 Charlotte Douglas International Airport과 15분 거리다. 이 시설은 2022년 청정도 Class 10k의 클린룸 증축 등의 리노베이션을 거쳤으며, 24인치 콘크리트 방진 패드를 탑재하고, 섭씨 +/- 0.1도 수준의 온도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온도가 제어되는 high-bay 제조 공간, 고객사와의 교류를 지원하는 첨단 트레이닝 단지 등의 시설 고도화 과정을 거쳤다.

Moore Nanotechnology Systems (Nanotech) 개요

Moore Nanotechnology Systems (Nanotech)는 1997년 미국 뉴햄프셔 킨에서 Moore Tool Company의 독립 자회사로 출범했다. 2010년 회사는 뉴햄프셔주 스완지에 있는 첨단 특수 시설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2020년 노스캐롤라이나 콩코드에 신규 시설을 개소했다. 25년간 Nanotech는 소비자 가전, 방위 산업, 항공우주, 조명, 의학 및 자동차 산업에서 첨단 광학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최첨단 초정밀 절삭 도구 및 관련 공정(단연 다이아몬드 선삭, 초정밀 밀링, 초정밀 연삭, 유리 몰딩 프레스)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해 왔다. 1924년 창립했으며, 미국 코네티컷 브리지포트에 있는 Moore Tool은 정밀 및 초정밀 절삭 도구 시장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현재 Moore Tool은 고성능 CNC 지그 연삭기 제품군을 공급하며, ISO 9001:2015과 AS9100D 인증을 획득한 계약 형태의 정밀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Moore Nanotechnology와 Moore Tool은 수직 통합된 PMT Group 산하 계열사다. Moore Nanotechnology Systems와 Moore Tool, Inc 문의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