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바삼림보호기금, 2022년 보조금 수령 단체 발표

2022-09-21 14:50 출처: Enviva Inc. (뉴욕증권거래소 EVA)

그린빌, 사우스캐롤라이나/베세즈다, --(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1일 -- 엔비바삼림보호기금(Enviva Forest Conservation Fund)이 2022년 보조금 수령 단체를 20일 발표했다.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은 버지니아와 노스캐롤라이나 연안 평야에서 생태학적으로 민감한 저지대 활엽수 수림과 약 1200만㎡를 보호·보존할 단체에 보조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은 7년간 29개 프로젝트에 총 310만달러 이상을 지원했다. 각 프로젝트가 모두 끝나면 약 1억3000만㎡의 삼림을 보호·보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깨끗한 식수와 공기, 야생동물 서식지를 제공하고 폭풍 완충지대 역할을 하는 한편 현지 지역 사회의 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동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토머스 메스(Thomas Meth) 엔비바 사장은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은 버지니아와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생태학적으로 민감한 저지대 활엽수 수림 약 1억4000만㎡를 보호·보존한다는 1차 목표를 향해 순조롭게 나아가고 있다”며 “프로그램 완료까지 약 3년이 남은 가운데 장기적 투자를 통해 더 다양한 보호·보존 단체들과 협력해 다음 세대에 물려줄 삼림을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의 지원금을 받을 단체는 다음과 같다.

타르강지대관리단(The Tar River Land Conservancy): 타르강지대관리단은 약 98만㎡의 삼림과 약 24만㎡의 고지대 농경지로 구성된 바우어스 지대(Bowers Tract)를 매입하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바우어스 지대의 약 88만㎡는 타르강의 주요 지류인 스위프트 크리크(Swift Creek)의 100년된 범람원 안에 위치한다. 바우어스 지대에 인접한 스위프트 크리크는 캐롤라이나 민물 메기(Madtom), 타르강 가시 홍합, 네우스강(Neuse River) 도롱뇽 등 멸종 위기에 처한 각종 희귀 수생종의 서식지다.

쓰리리버스지대관리단(Three Rivers Land Conservancy): 쓰리리버스지대관리단은 노스캐롤라이나 몽고메리 카운티의 리틀강(Little River)과 유와리 국유림에 인접한 약178만㎡의 저지대 활엽수 수림을 매입하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관리단이 매입하려는 저지대 활엽수 수림에는 리틀강 버퍼앤클리프(Buffer and Cliffs) 자연 지역이 있다. 멸종 위기에 처한 북부 귀박쥐와 오크 두꺼비(Oak Toad), 청어(Alewife), 블루백 헤링(Blue Back Herring)이 서식하고 있다.

버지니아아웃도어재단(The Virginia Outdoors Foundation): 버지니아아웃도어재단은 캐리스 브릿지 인근의 노토웨이강에 위치한 터너 지대(Turner Tract)를 매입하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약 54만㎡의 저지대 활엽수 수림(일반 활엽수 수림 약 44만㎡, 사이프러스 니사나무 수림 약 9만㎡)이 터너 지대에 자리한다. 노토웨이강 일대의 인구 밀집 지역을 지키는 역할을 하고 있어 보호·보존 활동이 중요한 곳이다. 터너 지대의 숲과 농경지의 균형을 잡을 계획이다.

자연보호기금(The Conservation Fund): 자연보호기금은 버지니아 서식스 카운티의 노토웨이강(Nottoway River)을 따라 저지대 활엽수 수림, 산간 습지, 테다소나무가 빽빽이 들어선 약 774만㎡를 보호하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멸종 위기에 처한 로어노크 로그퍼치(Roanoke Logperch), 난쟁이 쐐기 홍합(Dwarf Wedge Mussel) 등이 서식하는 약 5km의 노토웨이 인접지와 노토웨이강을 따라 들어선 보호지도 함께 보호할 계획이다. 자연보호기금이 보호하려는 지역은 약 80만㎡의 산간 습지와 약 160만㎡의 저지대 활엽수 수림이 들어선 약 4km의 블랙 브랜치 늪(Black Branch Swamp) 인접지를 포함한다. 토착종인 왕솔나무와 소나무 사바나를 지속 가능하게 관리하고 복원하면 붉은 벼슬 딱따구리 등의 멸종 위기종을 위한 서식지 마련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지역이 버지니아 야생동물자원부로 이관되면 사냥, 하이킹 낚시, 뱃놀이, 야생동물 관찰용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덕스 언리미티드(Ducks Unlimited): 덕스 언리미티드는 노스캐롤라이나 버트티 카운티와 게이츠 카운티에서 총 118만㎡의 달하는 크로퍼드 지대(Crawford Tract)와 가스킹 늪 지대(Gasking Swamp Tract)를 매입하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다. 크로퍼드 지대는 붉은 벼슬 딱따구리의 서식지이며, 노스캐롤라이나 어류에게 가장 중요한 유역에 위치한 초완 늪 게임 지대(Chowan Swamp Game Land)까지 뻗어 있다. 가스킹 늪 지대는 캐시강 늪(Cashie River Swamp)의 작은 개울, 범람원 습지, 자연 유산 지역 등의 일부를 보호할 버티 카운티 게임 지대(Bertie County Game Land)까지 뻗어 있다. 두 지대 모두 캐시강을 따라 이동하는 흑곰에게 중요한 경로이며, 세계적으로 중요한 조류 지역으로 인정받고 있다.

틸 에델렌(Teal Edelen) 미국 임업지역사회기금(U.S. Endowment for Forestry and Communities) 프로그램 총괄은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의 지원 활동을 꾸준히 뒷받침하고 있다”며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의 장기적 투자는 노스캐롤라이나와 버지니아의 자연과 생물학적 다양성의 보호는 물론 생태계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보조금은 깨끗한 공기와 물을 제공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동물 및 식물을 보호하는 한편 지역 사회의 경제 활동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엔비바삼림보호기금(Enviva Forest Conservation Fund) 개요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은 엔비바가 민감한 저지대 수림과 습지 삼림을 보호하기 위해 2015년 12월 설립한 500만달러 규모의 10개년 프로그램이다. 미국 임업지역사회기금이 관리하는 엔비바삼림보호기금은 매년 자연 보호 프로젝트를 펼치는 비영리 단체와 정부 기구에 보조금을 지급해 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envivaforestfund.org) 참조.

미국 임업지역사회기금(U.S. Endowment for Forestry and Communities) 개요

미국 임업지역사회기금은 민관 파트너들과 함께 일하는 비영리 공공 단체다. 미국의 삼림과 삼림에 의존하는 지역 사회의 건강과 활력을 지킬 체계적이고 획기적이며 지속 가능한 변화를 앞당기기 위해 매진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sendowment.org)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00060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