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세이블코트·베스트 등 선보여

초고가 모피 세이블코트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2022-08-17 09:35 출처: 진성알테스

알테스 부티크의 세이블코트, 베스트 등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모피 전문 브랜드 알테스가 8월 17일 오후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세이블코트, 베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이블 모피가 백화점·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어보기도 쉽지 않으며 다양한 디자인을 찾아보기 어려운 고가의 제품인 점을 고려해 알테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특가 제품 판매 및 다양한 제품 입어보기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8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세이블 구매 고객에게 울캐시 밍크케이프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오프라인 방문 고객은 100% 세이블 키링을 증정한다.

알테스 담당자는 “고가의 제품이라 접근하기가 망설여졌던 고객들,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좀 더 쉽게 제품을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성알테스 개요

알테스는 밍크, 세이블, 친칠라 등 프리미엄 모피를 전문적으로 디자인·생산하는 브랜드다. 영모피를 바탕으로 3040 세대를 위한 퍼(FUR) 디자인을 통해 젊은 층을 주 고객으로 한다. 부티크 위치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