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현대홈쇼핑 ‘초고속 블렌더 A2300i 패키지’ 올해 마지막 특별 방송 진행

2022-07-22 10:53 출처: 바이타믹스

왼쪽부터 바이타믹스의 ‘A2300i 슈퍼 패키지’, ‘투웨이 텀블러’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2일 --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7월 23일(토) 오전 8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2022년 마지막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바이타믹스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회사의 베스트셀러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바이타믹스 A2300i 슈퍼 패키지는 △블렌더 본체 △2L 로우-프로파일 컨테이너 △탬퍼 △레시피북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로 구성됐다. 특별 사은품으로는 투웨이 텀블러가 증정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방송 사상 최저가로 바이타믹스 블렌더를 선보인다. 최대 3만원의 앱 할인, H.Point 10% 적립(최대 7만5900P), 1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일시불로 결제 시 1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바이타믹스 A2300i는 고성능 블렌딩을 제공하는 차세대 멀티 가전 도구로, 첫 론칭 이후 수차례 완판을 달성한 바이타믹스의 베스트셀러 블렌더 제품이다. 스무디 등 음료부터 수프, 드레싱, 스프레드, 도우,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조리할 수 있어 여러 레시피에 활용될 수 있다. 제품에 탑재된 강력한 모터와 레이저-컷 칼날은 딱딱한 얼음 및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를 미세하게 으깨어 차별화한 텍스처를 구현한다. 바이타믹스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설계된 BPA 프리 컨테이너는 독특한 소용돌이를 만들어내 모든 재료가 빠르고 완벽하게 블렌딩 되도록 한다.

블렌더와 함께 구성된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는 식재료 준비부터 음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이타믹스 블렌딩 전용 액세서리 키트다. 600㎖ 사이즈 컵 용기는 스무디, 주스, 샐러드드레싱 등의 사용이 쉽도록 설계됐으며, 225㎖ 사이즈 보울 용기는 이유식, 식재료 준비, 다지기 등의 활용에 적합하게 제작됐다.

바이타믹스는 최근 본격적인 여름 더위를 맞아 블렌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었다며 바이타믹스 블렌더와 함께 스무디부터 빙수,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홈메이드 레시피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