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밤비노 블랙 트러플, 밤비노 화이트 씨 솔트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몰 론칭을 기념해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전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몰 프로모션 및 밤비노 신제품 출시 기념 신상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브레빌 코리아 출범과 함께 론칭한 브레빌 브랜드 몰은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을 비롯해 오븐, 쥬서, 믹서, 티메이커, 그릴 등 브레빌 특유의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브레빌 코리아는 한국시장 공식 진출과 브랜드 몰 론칭을 기념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국내 주방 가전 시장과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이벤트 기간 내 브랜드 몰 스토어 찜과 소식 받기를 동의한 모든 고객에게 브레빌 전 제품 최대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몰 ‘찜하기’로 받은 1만원 할인 쿠폰 적용한 후 ‘소식받기’ 신청으로 받은 2% 할인 쿠폰을 추가 적용하면 최대 3%까지 할인된 가격에 브레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은 아이디 1개당 1회 발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25일 단독으로 처음 공개하는 밤비노 블랙 트러플과 화이트 씨 솔트 컬러 출시를 기념한 신상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밤비노는 컴팩트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기존 실버 스테인리스에 이어 이번에 블랙 트러플과 화이트 씨 솔트 두 가지 새로운 컬러를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 할인 혜택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넉 박스(Knock Box)를 증정한다. 단, 밤비노 신제품 할인 혜택은 브랜드 몰 프로모션의 찜하기 및 소식받기 쿠폰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지사장은 “브레빌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맛있는 커피와 건강한 음식을 직접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브레빌 코리아는 브레빌의 다양한 고품질 주방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신뢰할 수 있는 공식 A/S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브레빌은 90년 전통의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로, 6월 아시아 지역 최초이자 전 세계 11번째 공식 지사인 브레빌 코리아가 출범해 국내 유통 및 판매, 마케팅, A/S 등을 총괄하고 있다.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란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소비자가 브레빌 제품을 활용해 가정에서도 전문적이고, 더 나은 요리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와 혁신적인 기능의 제품을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국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브레빌 코리아 개요
브레빌은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다. 2022년 6월, 아시아 지역 최초 공식 지사로 브레빌 코리아를 출범했다. 브레빌은 90년 동안 전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주방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브레빌은 사용자 위주의 탁월한 혁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있으며, 가정 내에서도 좀 더 손쉽고 건강한 요리에 도전하고 궁극적으로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