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비스타호텔, 여름 맞이 수변공원 BBQ·와인 페스티벌 ‘Will you wine me?’ 선보여

13종 와인(레드 7종, 화이트 4종, 스파클링 2종) 무제한 제공
소고기 등심 BBQ, 그릴드 콘, 그릴드 베지터블, 샐러드 등 메뉴 제공 디너 페스티벌

2022-07-19 10:20 출처: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수변공원과 이어지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호텔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양평--(뉴스와이어)--현대그룹 계열사인 블룸비스타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 캠핑’을 콘셉트로 한 와인·BBQ 디너 페스티벌 ‘Will you wine me?’를 7월 29일(금)부터 8월 6일(토)까지 선보인다.

오후 5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와인·BBQ 페스티벌은 12시간 이상 숙성한 소고기 등심 BBQ와 그릴드 콘, 그릴드 베지터블과 함께 쿠스쿠스 샐러드, 이탈리안 가든 샐러드 등 중동 스타일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며 소믈리에 추천 와인 13종(레드 7종, 화이트 4종, 스파클링 2종)을 무제한 제공한다. 부모와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은 어린이 맞춤 음료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호텔 담당자는 이벤트 장소 내 조형물을 설치해 수변공원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구성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 금액은 부가세 포함 13세 이상 성인 기준 6만6000원, 12세 미만 소인 4만4000원이다. 3세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의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 예약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블룸비스타호텔 대표 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 개요

블룸비스타호텔은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즐기는 최상의 휴식 공간과 품격이 느껴지는 교육 시설을 자랑한다. 수려한 남한강 풍광이 주는 여유로움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최고급 스위트룸,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오감을 자극하는 음식과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블룸비스타호텔은 가족 친화형 호텔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주제로 한 캐릭터 룸과 놀이기구와 물감 놀이 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