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썸원, ‘마녀는 살아있다’ OST 타이틀곡 ‘Shut Up’ 공개

김보아, ‘마녀는 살아있다’ OST 가창자로 참여… 시원한 복수를 담은 ‘Shut Up’
Shut Up, 멜론·스포티파이·벅스·플로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

2022-06-23 08:48 출처: 비트썸원

비트썸원이 ‘마녀는 살아있다’ OST 타이틀곡 ‘Shut Up’을 공개한다(사진 제공: TV조선)

서울--(뉴스와이어)--TV조선의 새 주말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극본 박파란, 연출 김윤철) OST 제작·유통을 맡은 비트썸원이 6월 25일 첫 음원인 ‘Shut Up’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작사 하이그라운드와의 전략적 업무 협약(MOU)를 체결한 비트썸원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 참여할 계획이다.

음원 Shut Up의 가창자로는 그룹 스피카 출신이자 현재 킴보(KEEMBO)의 멤버인 김보아가 참여한다.

비트썸원은 Shut Up은 통통 튀는 셔플 리듬 위에 빈티지한 사운드가 가미돼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복수하고 싶은 타인에게 경고하는 강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김보아 특유의 통쾌하고 시원한 보이스는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에 충분했다고 밝혔다.

TV조선의 주말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는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후속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배우가 주연을 맡았으며, 불혹의 나이에 죽이고 싶은 누군가가 생긴 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블랙 코미디로 6월 25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한편 마녀는 살아있다 OST는 이번 첫 공개를 시작으로 25일 멜론, 스포티파이, 벅스, 플로 등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비트썸원은 온라인 음원 판매 마켓을 운영하고 있으며 음악 작곡가를 위해 매드크라운, 마미손, 산이, 지올팍, 정시온 등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대국민 작곡가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트썸원 개요

비트썸원은 음악 제작 및 유통과 함께 ICT 뮤직 테크를 기반으로 한 음악 작곡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기술 표준을 목표로 삼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