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사회공헌재단, 6월 25일 수원 화성서 ‘퓨전국악 한마당’ 공연 개최

역사 관광지에서 누구나 ‘퓨전국악 공연’ 즐겨요
수원 화성 방화수류정부터 3회에 걸쳐 공연 개최
퓨전국악 및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2022-06-22 09:20 출처: GKL사회공헌재단

‘퓨전국악 한마당’ 행사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GKL사회공헌재단은 6월 25일(토)부터 3회에 걸쳐 ‘퓨전국악 한마당’ 공연을 개최해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원 화성 방화수류정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이후 침체된 관광 분위기와 문화 예술 활동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고자 기획됐다. 공연에 방문하는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퓨전국악과 퍼포먼스 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중요무형문화재로 지정된 민속극 ‘북청사자놀음’ △힙합과 퓨전국악 비보이 퍼포먼스 △퓨전국악 밴드 등 전통국악 요소와 다양한 장르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며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더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GKL사회공헌재단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문화 관광 기회가 줄어들었던 시민들을 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고 어우러질 수 있도록 퓨전국악 한마당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퓨전국악 공연은 수원 화성을 시작으로, 2회차는 7월 2일 용산공원 부분 개방 부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3회차 역사 관광지 공연 장소는 나중에 GKL사회공헌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지할 예정이다.

GKL사회공헌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GKL)의 출연으로 2014년 설립돼 관광의 가치 확장, 관광 산업 성장 지원, 사회적 이슈 대응 등 다양한 관광 기반의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GKL 사회공헌재단 개요

GKL 사회공헌재단은 공기업이자 출연 기관인 GKL과 함께 재단의 핵심 역량인 관광을 기반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