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2022 하계 서비스캠페인 실시

6월 13일부터 7월 30일까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차량 관리를 위한 헬스 리포트 및 5만원 서비스 쿠폰 지급

2022-06-14 09:30 출처: 큐로모터스

이스즈 인천 직영정비센터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가 2022 하계 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한다.

6월 13일부터 7월 30일까지 7주간 전국 이스즈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45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점검에 따른 ‘예방 수리 안내’, 적용 조건 충족 시 ‘DPD 필터 38% 할인’, 재방문 ‘온라인 서비스 쿠폰(5만원권)’, 차량 관리팁을 들을 수 있는 ‘헬스 리포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헬스 리포트는 이스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차량 데이터를 사용해 차후 권장 점검일을 안내하고 운전 성향을 분석해 연비 및 DPD 재생 개선 방법을 안내하는 등 고객의 차량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또한 현장에서 헬스 리포트로 차량 관리팁을 듣고 카카오채널 ‘이스즈트럭’ 친구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스즈 캐리어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0명에게 여행용 캐리어가 증정된다.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이사는 “그동안 코로나 사태 때문에 제대로 열지 못한 대면 방식 서비스캠페인을 오랜만에 실시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한번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보다 고객과 가까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2 이스즈 서비스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채널 ‘이스즈트럭’에서는 캠페인 외의 다양한 소식도 받을 수 있다.

이스즈 개요

안전, 친환경 그리고 경제성을 개발 이념으로 삼는 이스즈는 1937년 설립된 일본 자동차 제조 업체다. 상용차, 디젤 엔진 및 픽업 트럭을 생산해 연간 45만대가 넘는 차량을 전 세계 15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2020년 기준 전 세계 45개국의 상용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또 2021년 새롭게 발표한 중기 사업 계획에서 탄소 중립 전략을 공식화하면서 2022년 경량 배터리 전기차(BEV) 양산 및 대형 연료 전지차(FCV)의 검증 테스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2030년 이후 양산·판매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상용차에 대한 최적의 전동화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큐로모터스 개요

2016년 10월 큐로그룹 소속 지엔코의 100% 자회사로 설립된 큐로모터스는 수입 상용차 유통 업체다. 이스즈와 공식 수입, 판매 계약을 맺고 2.5톤·3.5톤 트럭 ‘엘프(ELF)’와 5톤 트럭 ‘포워드(Forward)’를 국내에 소개했다. 앞으로 디맥스(D-Max) 픽업트럭 등 신규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