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전문가가 직접 설명해주는 ‘RED EXPRESS 로드쇼’ 진행

6월, 경기·인천·부산·대구·광주 등 전국 각지 대리점 방문
M18 HB8(18V 8.0Ah 배터리) 사은품 추가, 현장 구매 고객 대상 금액별 100% 제공

2022-06-02 10:42 출처: 밀워키 코리아

밀워키 현장 전문가가 직접 설명해주는 제품 체험 로드쇼 ‘밀워키 RED EXPRESS’가 6월에 진행된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소비자에게 전동공구 제품을 직접 써 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늘려 자사 제품의 경쟁력을 눈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소비자와 밀워키 제품을 직접적으로 이어주기 위해 구상된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소비자가 밀워키 제품 전문가와 함께 전동공구 등을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종합 이벤트다.

6월 한 달간 총 27곳의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밀워키 로드쇼는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전동공구 및 수공구 등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누구나 대리점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 이벤트에 12V, 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다양한 전동공구를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ㄴ9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포함해 수공구, 팩아웃 공구함 등 인기 제품과 신제품 모두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준비했다. 기존에 10만원, 30만원, 60만원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각각 증정한 △2M 키체인 줄자 △M12 B3(12V 3.0Ah) 배터리 △M18 B5(18V 5.0Ah) 배터리에서 더 나아가 100만원 이상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M18 HB8(18V 8.0Ah) 배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밀워키는 직접 써보면 차원이 다른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최근 오픈한 밀워키 체험센터를 비롯해 레드 익스프레스까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양화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와 레드트럭 운영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