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무더운 작업 현장 청량하게 만들 ‘M12 AF’ 출시

성능, 작업 다양성, 맞춤성 등 현장 작업자 니즈 반영
360도 회전 가능한 헤드로 다양한 작업 현장서 사용 가능

2022-05-27 08:59 출처: 밀워키 코리아

밀워키가 출시한 M12 충전 선풍기 ‘M12 AF’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7일 --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360도 회전 가능한 헤드로 다양한 작업 현장 및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M12 충전 선풍기 ‘M12 AF’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밀워키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M12 AF에 △성능 △작업 다양성 △현장 맞춤성 등 현장 작업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최적의 솔루션을 담았다.

작업 현장의 특성상 선풍기는 열을 식는 것 외에도 공기 순환, 먼지 제거, 건조 등 다양한 곳에 활용된다.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 밀워키의 이번 신제품은 최대 22.5 KPH의 공기 속도를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680m³/h의 풍량을 자랑한다. 최적의 공기 흐름을 위해 3가지 속도로 바람의 세기를 설정할 수도 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기존의 제품들은 방향을 제어하는 데 한계가 있었지만 헤드가 360도로 회전하는 만큼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제품 하단에 부착된 마그넷 자석과 키홀 마운트 그리고 5cm 간격의 클램프는 작업 현장의 환경 및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설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12 AF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휴대와 보관이 쉬울 뿐만 아니라 1.8m의 낙하 충격을 견딜 수 있는 튼튼한 프레임으로 구성돼 작업 현장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의 제품이며, 장시간 작업에도 효율적이다. M12 AF는 M12(12V) 6.0Ah 배터리 기준 1회 충전 시 최대 1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밀워키 홍보 담당자는 “작업 현장에서 무더위는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사고를 일으키는 원인으로도 작용하기도 하는 만큼, 작업자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작업 현장의 시원함을 선사할 M12 AF를 기획하게 됐다”며 “장소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번 제품을 통해 현장의 많은 작업자가 조금이라도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