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벽걸이 오디오 신모델 EA300 출시

에듀플레이어 2022년 첫 신제품인 벽걸이 오디오 에듀플레이어 EA300 출시
블루투스를 양방향으로 지원해 무선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모델
기존 모델 EA30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하지만 다양한 기능 더해 활용성 높여

2022-01-10 10:30 출처: 에듀플레이어

교육용 IT 기기 제조 기업 에듀플레이어가 2022년 첫 신제품인 벽걸이 오디오 에듀플레이어 EA300을 출시한다

에듀플레이어 EA300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교육용 IT 기기 제조 기업 에듀플레이어(대표 전혜영)가 2022년 첫 신제품인 벽걸이 오디오 에듀플레이어 EA300을 출시한다.

벽걸이 오디오는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인해 실내, 특히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꾸준한 수요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제품군으로 이번 신제품 EA300은 기존 벽걸이 오디오 제품들과 다르게 블루투스를 양방향으로 지원해 무선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모델이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능들이 구현되는 최첨단 제품들이 넘쳐나는 시대지만 단순히 음원 파일만 재생되는 기기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어 꾸준히 판매되는 것에는 이유가 있다. 무선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이 없어 항상 메일과 SNS 그리고 유튜브 등 정보의 홍수에 노출돼 언제나 피곤한 현대인들이 조용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며 음악만을 감상하고자 할 때 에듀플레이어의 EA300 같은 제품이 딱 알맞다. 또 외부의 방해 없이 오로지 교육용 자료들만을 집중해서 봐야 할 때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이 같은 제품들의 선호도가 높다.

에듀플레이어의 벽걸이 오디오 EA300은 자사의 기존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EA30과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어의 전원선을 당겨 전원을 켜는 편리한 작동 방식을 그대로 유지했지만, 양방향 블루투스 기능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양방향으로 지원되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EA300을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EA300은 재생하는 CD의 노래를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출력하는 블루투스 OUT 기능도 지원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Two Way 블루투스 기능은 기존 제품에서는 흔하게 볼 수 없던 기능으로 CD플레이어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다.

기존 EA30에서는 지원하지 않았던 시계, 라디오 주파수 등의 메모리 기능을 지원하고 알람과 최대 30개의 FM라디오 채널 주파수를 저장할 수 있어 기존 EA30보다 더욱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6W 앰프, 45mm의 풀레인지 듀얼스피커를 통해 출력되는 사운드는 제품 전면에 자리 잡은 수백 개의 홀을 통해 한층 뚜렷하고 부드러운 저음과 고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에듀플레이어 EA30에서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제품에 기본적으로 CD 커버를 구성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안테나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지원되는 FM라디오 기능과 고급 픽업을 사용해 CD 재생 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했고, 충격 방지 기능을 통해 재생 중에 CD가 이탈하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을 방지했다.

에듀플레이어 담당자는 “EA300에 탑재된 Two Way 블루투스 기능은 CD플레이어를 보다 다양하고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줄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반복 기능을 지원하는 스터디 모드와 알람 기능 등 사용자의 입장에서 기획하고 개발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에듀플레이어 개요

에듀플레이어는 중·고등학교 및 샐러던트의 학습에 필요한 전자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duplayer.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