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초등 과학 시리즈 ‘왜? 하고 물으면 과학이 답해요’ 완간

‘왜? 하고 물으면 과학이 답해요’ 시리즈 4권, 화학·생명 과학·물리·지구 과학

2021-04-21 12:20 출처: 다락원

‘왜? 하고 물으면 과학이 답해요’ 시리즈 4권 화학·생명 과학·물리·지구 과학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초등 과학 시리즈 ‘왜? 하고 물으면 과학이 답해요’ 시리즈 4권을 완간했다.

‘왜? 하고 물으면 과학이 답해요’는 화학 편, 생명 과학 편, 물리 편, 지구 과학 편으로 구성됐으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30가지 현상을 통해 과학을 재미있게 탐구하는 과학책 시리즈이다.

‘왜? 하고 물으면 과학이 답해요’ 시리즈는 우리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화학, 생명 과학, 물리, 지구 과학 현상들에 관한 질문을 던지면서 과학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등은 물론 중등 과학 교과서에서 꼭 알아야 하는 과학 지식을 다루고 있으며, 과학이 낯선 초등 저학년생에게 흥미로운 과학을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책은 페이지마다 다양한 구성을 통해 과학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도록 디자인됐으며, 아기자기한 삽화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인포그래픽을 곳곳에 활용해 낯선 과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하는 과학과 관련된 놀라운 이야기를 담은 ‘왜? 하고 물으면 과학이 답해요’ 시리즈는 가까운 서점 또는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이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