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 휴즈, C3 AI와 수요 계획 및 제조 생산 스케줄링 위한 ‘BHC3 생산 일정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출시

포괄적 엔터프라이즈 AI 기반 솔루션,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신속히 정확하고 가변적 제조 비용 절감하는 정확한 생산 예측과 최적의 제조 스케줄 생성

2021-03-08 14:10 출처: C3.ai, Inc.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휴스턴--(뉴스와이어)--베이커 휴즈(Baker Hughes)(뉴욕증권거래소: BKR)와 C3 AI(뉴욕증권거래소: AI)가 산업 수요 계획 및 제조 생산 스케줄링 기능의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인 ‘BHC3™ 생산 일정 최적화(Production Schedule Optimization, 약칭 PSO)’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고도의 엔지니어링 제품을 위한 공급망 및 공급 성능을 개선하는 동시에 구매자 움직임, 공급망 자재, 제조 및 유통 운영을 총체적으로 파악해 산업 고객 수요를 예측하고 최적의 생산 일정을 생성함으로써 제조 비용을 최소화해준다.

BHC3 PSO는 역동적인 시장 상황과 운영 제약, 운영에 내재된 불확실성을 고려해 산업 및 석유 가스 운영에 대한 정확한 수요 예측과 함께 명확한 제조 및 유통 일정을 생성한다. 이와 함께 BHC3 PSO는 바이어, 판매자, 재고 분석 담당자, 생산 일정 담당자가 산업 및 석유 가스 운영의 생산 일정을 거의 실시간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생성한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베이커 휴즈와 C3.ai가 손잡고 제공하는 BHC3 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최신 솔루션으로 전 세계 석유 가스 및 제조 기업에 상용 제공되기 시작했다.

BHC3 PSO는 공급원료 가용성, 시장 가격 변동, 우선 고객 주문, 재작업 증가, 돌발적 가동 중지 시간을 포함한 다양한 입력 사항을 통합한다. 사용자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저장 정책, 자산 성능, 자원 가용성 등의 운영 제약 조건을 고려해 재고 최소화, 처리량 극대화 등 제조 및 유통 활동 전반에서 목표를 최적화할 수 있다.

BHC3 PSO는 이미 시험버전 사용 고객사에서 성과를 입증했다. 일례로 폴리프로필렌 공장을 위해 BHC3 PSO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한 대형 탄화수소 가공회사는 생산 일정을 최적화하고 제조 비용을 성공적으로 절감했다. 16주의 시범 사용 후 이 회사는 수동 조정 없이 최적 생산 일정을 생성하고 머신 러닝 모델을 적용함으로써 수요 예측 정확도를 20% 높였다.

에드 애보(Ed Abbo) C3 AI 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C3 AI는 전 세계 에너지 운영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 애플리케이션은 고객사가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생산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한편 고도의 엔지니어링 제품 및 산업 플랜트 운영을 조율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기 위해 최근 수개월간 내놓은 새로운 AI 솔루션 시리즈의 최신판”이라고 밝혔다. 그는 “BHC3 생산 일정 최적화 솔루션은 네트워크 및 다단계 환경에서 조립 제조, 배치(batch) 및 세미 배치(semi-batch) 제조, 연속 제조 공정을 지원해 미드스트림(midstream)과 다운스트림(downstream) 석유 가스 화학 운영에 걸쳐 비용과 생산성 면의 이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우웸 우크퐁(Uwem Ukpong) 베이커 휴즈 제휴/엔터프라이즈 판매 지역 담당 총괄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AI는 에너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제조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결과를 제공할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공급망 최적화와 제품 비용 절감은 에너지 및 산업 기업과 특히 관련이 깊다”고 말했다. 이어 “BHC3 생산 일정 최적화 솔루션은 베이커 휴즈의 제조 및 기술 전문성과 C3 AI의 선도적 기술을 결합해 운영사가 고객 제공을 위해 재료 생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https://bakerhughesc3.ai)에서 BHC3 제품 제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C3.ai, Inc. 개요

C3 AI(뉴욕증권거래소: AI)는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 AI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C3 AI는 △대규모 AI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배포, 운영에 필요한 엔드투엔드 플랫폼인 ‘C3 AI 스위트(C3 AI® Suite)’ △산업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AI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인 ‘C3 AI 애플리케이션(C3 AI Applications)’ △AI 및 머신러닝을 위해 설계된 산업별 CRM(고객관계관리)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인 ‘C3 AI CRM’ △데이터 과학을 일상적 비즈니스 문제에 적용하는 노코드 AI 솔루션인 ‘C3 AI 엑스 마키나’(C3 AI Ex Machina) 등 완전 통합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C3 AI 솔루션의 핵심은 개방형 모델 중심 AI 아키텍처로 이는 데이터 과학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획기적으로 단순화한다. 웹사이트(www.c3.ai)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베이커 휴즈(Baker Hughes) 개요

베이커 휴즈(뉴욕증권거래소: BKR)은 세계 에너지 및 산업 고객을 대상으로 솔루션을 제시하는 에너지 기술 기업이다. 베이커 휴즈가 120여 개국에서 100년 넘게 사업을 진행하며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는 에너지 업계가 인류와 지구를 위해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하며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bakerhugh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30055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3.a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