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진행

3월 8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릴레이 세일 진행
점퍼·패딩, 가죽·모피, 니트, 코트, 정장 등 매주 다른 품목 세탁물 각 20% 할인

2021-03-08 09:51 출처: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가 봄맞이 겨울 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8일(월)부터 20일(토)까지 2주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옷장 정리 시즌을 맞아 겨울옷 세탁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 비용을 20% 할인한다. 1주 차인 8일부터 13일은 패딩/점퍼, 가죽/모피, 니트류, 2주 차인 15일부터 20일은 코트, 정장, 바지/스커트 세탁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크린토피아의 릴레이 세일은 봄을 맞아 겨울옷 정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할인 행사라며 할인 기간에 맞춰 순차적으로 세탁할 수 있는 릴레이 세일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겨울옷을 정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은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한 크린토피아의 대표 할인 행사다. 겨울 의류를 장기간 보관하기 전에 합리적인 가격에 계획적으로 세탁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이 기간에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