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실리시아, 출시 2일 만에 펀딩 400% 달성

100% 친환경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퍼프

2021-02-04 11:00 출처: 실리시아

진행 중인 실리시아의 와디즈 펀딩

부산--(뉴스와이어)--친환경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실리시아가 출시 2일 만에 펀딩 40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실리시아는 실리콘을 기반으로 한 메이크업 도구를 만드는 기업으로 ‘나와 지구를 위한 제품’을 만드는 신생 뷰티 브랜드이다.

실리시아는 2021년 2월 1일 와디즈를 시작으로 출시 2일 만에 펀딩 400%를 넘기는 실적을 달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00% 친환경 실리콘 소재 만을 사용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환경까지 지킬 수 있는 퍼프다.

실리시아는 실리콘 퍼프가 잘 안발린다는 편견을 깨는 퍼프임을 강조하며, 비닐필름 없이 섬세한 무늬로 밀착력을 높였다. 실리시아만의 기술력을 더해 사람 피부와 가장 유사한 질감의 퍼프를 만들어냈다.

실리시아는 화장하는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스펀지 퍼프와 브러시 세척의 불편함, 소재의 위험성, 버려지는 소모품으로 인한 환경 문제까지 해결하기 위해 2년이 넘는 기간 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실리시아는 생산 과정에서 피부, 안전, 환경 그 어느 것 하나 만족하지 않으면 생산하지 않는 기업으로, 윤리적인 공정을 거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폐기 시 유해물질을 최소화하는 공정을 거치고 있으며 패키지 또한 재활용보다는 재사용을 추구한다.

실리시아 김시아 대표는 “본연의 아름다움이 잃지 않기를 바라며 실리시아 퍼프가 피부의 단비가 되어 줄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리시아는 김시아 대표가 23살 창업을 시작해 부산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어린 나이에 여성이 제조업을 한다는 편견을 깰 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기업이다.

실리시아의 와디즈 펀딩은 2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달걀과 아보카도 등 귀여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시아, 시아빅까지 4종으로 구성됐다.

실리시아 개요

실리시아는 2020년 8월 5일 부산에 설립된 여성 기업으로 친환경 실리콘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화장 도구를 만드는 기업이다. 앞으로 뷰티를 더 건강하게 해주는 라인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