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UC 버클리 글로벌 신입생 프로그램, 온라인 ‘유학’ 기회 제공

2020-07-07 13:50 출처: UC Berkeley Extension

버클리,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7일 -- UC 버클리 글로벌(UC Berkeley Global)이 2020년 가을 신입생용 글로벌 프로그램(Global Program for Freshmen, GPF)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특별한 ‘온라인 유학’ 프로그램은 디지털 학습 환경 내에서 긴밀하고 협력적인 학습 커뮤니티를 원하는 대학교 1학년 신입생들을 위해 고안됐다.

학생들은 온라인 툴을 사용해 소규모 그룹의 동기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버클리의 강사 및 멘토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 GPF는 다양한 전공의 주요 필수 과목이 모두 포함된 문리(Letters & Science, L&S) 과정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선택 과목을 통해 학기당 총 15학점을 이수할 수 있으며 대학 생활 준비, 전공 선택, 커리어 개발 등 1학년 학생들에게 필요한 주요 주제들에 초점을 맞춘 추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수료 후 학생들이 취득한 학점은 각자의 본교에서 인정받을 수 있다. 이러한 점에서 GPF는 신입생을 위해 수준 높은 온라인 옵션을 원하는 대학이나 풍부하고 실제와 같은 1학년 경험을 원하는 개별 학생들에게 이상적인 프로그램이다. GPF 강사들은 주요 과목 및 선택 과목 모두에 매핑된 그룹 및 커뮤니티 활동을 구축함으로써 교실 및 체험 학습 간의 연결성에 주력한다.

다이애나 우(Diana Wu) UC 버클리 글로벌 및 UC 버클리 익스텐션(UC Berkeley Extension) 학장은 프로그램에 개별 상담 및 지도도 포함되며 학생들에게 주요 연구 대학에서의 생활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학생들이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사려 깊은 커리큘럼과 효과적인 조언 및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세계 최고 명문 대학의 자원을 활용해 소규모 학부 환경의 최적 요소들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추가 정보는 새뮤얼 스미스(Samuel Smith, sgsmithglobal@berkeley.edu)에게 문의하거나 extension.berkeley.edu/international//freshmen/ 참조.

버클리 글로벌(Berkeley Global) 개요

버클리 글로벌(Berkeley Global)은 광범위하고 다양한 해외 학생 커뮤니티에 접근성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UC 버클리의 영향력 범위를 확대한다. 이 최상위권 공립대학에서 공부하기 위해 전 세계 학생들이 온다.

버클리 익스텐션(Berkeley Extension) 개요

1891년 설립된 UC 버클리 익스텐션(UC Berkeley Extension)은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의 평생교육 기관이다. 익스텐션은 현재 온라인 과정을 포함해 매년 2000여개의 과정과 70개 이상의 전문 수료 및 특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60055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