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집콕족 건강을 위한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이벤트 시작

4주간 ‘비움·채움·아름다움’ 건강 캠페인과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집콕족이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단백질 식사’ 정보 제공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를 위해 매주 자사 제품 100개 증정

2020-04-08 10:12 출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8일 --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4월 3일부터 5월 1일까지 4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을 자제하고 ‘집콕’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많은 사람들이 SNS를 통해 건강한 체중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유사나는 당첨자 1명에게 선물을 2개씩 제공해 가족이나 친구, 주변 지인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이벤트는 건강 캠페인 ‘비움, 채움, 아름다움’을 주제로 4주간 진행된다. 4월 3일, 13일, 20일, 27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매주 수요일 건강한 체중 관리 미션을 잘 수행한 50명을 선정해 주차별 각자 다른 선물(1인 2개) 총 100개를 제공한다. 선물은 자사 제품인 화이버지 플러스(식이섬유 보충), 뉴트리밀(바닐라맛, 초코맛/체중조절 식품), 프로틴 플러스(단백질 보충) 등이다.

참여 방법은 유사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다이어트 미션과 관련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의 테마는 건강한 ‘비움’으로 4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참여 동기 및 각오 메시지와 유사나 ‘화이버지 플러스’나 일상 속 수분을 섭취하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유사나 #유사나28일_비움)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50명)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며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화이버지 플러스(1인 2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실내에 있는 생활이 길어지고 신체 활동이 부족해짐에 따라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기업명 USANA는 창립자의 비전인 ‘모든 사람들이 고통과 질병 없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길 바란다’는 염원을 담아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를 합성해 ‘진정한 건강’을 뜻하는 기업명을 만들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됐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사나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인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들을 비롯해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