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매너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 캠페인 진행

2020-04-07 18:24 출처: 실란트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캠페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7일 -- 마스크 속 입 냄새로부터 상쾌한 해방감을 주는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승무원 매너템, 입 냄새 1초 케어’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는 올리브영 1등 구강 스프레이에 오른 제품이다. 양치할 시간도 없이 바쁜 비행에서 매너와 상쾌함을 챙기기 위해 승무원들이 사용하면서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승무원 매너템’으로 불리워지고 있다.

립스틱만한 사이즈의 15ml 용량(150회 이상 사용)으로 파우치에 보관하거나 기내반입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99.9% 항균력(2020.02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을 가지고 있으며 10가지 자연 유래 허브 성분으로 1초만에 상쾌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직 승무원 4인의 리얼 리뷰와 캠페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는 파우치나 가방 사진을 불러와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의 움직이는 모바일 스티커로 꾸며 공식계정을 태그해 스토리에 올리면 CU 모바일 1000원권(400명/선착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100명/추첨) 등을 증정한다.

100인의 체험단은 승무원 매너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를 체험해 보고 싶은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 있다. 이 밖에도 SNS 공유 이벤트 참여시 아이폰9(1명/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추첨)을 증정한다.

덴티스테는 이번 캠페인이 여러분에게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면서 양치질을 하거나 가글을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일 때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게 하는 입 냄새 케어의 새로운 루틴으로 제안한다고 밝혔다.

공식 캠페인 사이트(http://dentiste-campaign.co.kr)에서 자세한 캠페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내달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