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하루, 국내외 저소득 가정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 진행

“마스크 만들어서 기부해요!”

2020-02-12 12:56 출처: 따뜻한 하루

도담도담 마스크를 착용한 캄보디아 아동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2일 --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 김광일)는 국내외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저소득 가정이 터무니없이 비싸진 마스크를 사는 것은 저소득 가정에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다.

따뜻한 하루는 이러한 저소득 가정을 위해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핸즈온 캠페인 ‘정글스토리’ 중 하나로, 필터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예쁘게 만들어 국내외 저소득 가정과 저개발국가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따뜻한 하루 측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염되는 것을 막고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마스크만큼은 가정 형편과 관계없이 사용해야 하지 않겠냐면서 최근 많은 분이 이 같은 생각에 마음을 함께해 국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도담도담 마스크 캠페인은 따뜻한 하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http://junglebook.onday.or.kr/children.php)할 수 있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단체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편지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