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매출 373% 상승… 역대 최대 성과 올려

아토팜 ‘MLE 크림’ 베이비 로션 카테고리 2위 달성 쾌거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베이비 선 프로텍션 베스트셀러 4위 기록
현지 인플루언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활동이 실적 견인

2025-12-05 14:00 출처: 네오팜 (코스닥 092730)

아마존 BFCM 기간 베이비 로션 카테고리 2위를 기록한 아토팜 ‘MLE 크림’

대전--(뉴스와이어)--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이하 BFCM, Black Friday Cyber Monday)’ 기간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하며 미국 시장에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1일(현지시간)까지 이어진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BFCM 기간 동안, 전년 대비 373%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와 10월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즈에서도 전년 같은 행사 대비 세 자릿수 매출 성장률을 달성한 데 이어 나온 또 한 번의 성과다.

네오팜의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성과는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견인했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베이비 로션(Baby Lotions) 카테고리에서 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아토팜의 ‘톡톡 페이셜 선팩트’도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카테고리에서 4위를 달성했다.

두 제품이 글로벌 베스트셀러에 오른 요인으로는 아이를 키우는 30·40대 현지 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꼽을 수 있다. 네오팜의 독자 피부장벽 기술인 MLE®가 적용돼 피부장벽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MLE 크림’의 뛰어난 제품력과,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순한 성분이 함유된 팩트형 자외선 차단제인 ‘톡톡 페이셜 선팩트’의 특별함이 북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네오팜은 아마존 대형 행사 때마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육아하는 부모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 현지 인플루언서와 협업하고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자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해 왔다.

이처럼 올해 전략적 홍보 활동을 통해 아토팜을 글로벌 영유아 브랜드로 성장시킨 네오팜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를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네오팜은 아토팜의 성공 공식 두 가지인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과 행사 일자별로 운영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제로이드에도 적용시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제로이드의 존재감을 빠르게 키워가겠다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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