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아이엠씨 ‘강원 여행 체험단’ 모집… 숙박·레저 체험 기회 제공

태백·삼척·영월·정선 중심으로 체류형 관광 활성화 취지

2025-08-22 11:33 출처: 올댓아이엠씨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객실 사진(실제 체험단 이용 객실과 다를 수 있음)

서울--(뉴스와이어)--로컬 기반 관광·체험·이벤트 전문 기업 올댓아이엠씨(대표 심숙경, 신익태)가 강원 남부지역의 관광 활성화와 체류형 여행 수요 확대를 위한 ‘강원 여행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프로그램은 강원 남부권의 대표 여행지인 태백, 삼척, 영월, 정선 지역의 자연·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참가자는 해당 지역 내 호텔 또는 리조트 1박 2일 숙박과 함께, 각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레저 체험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체험 장소는 지역별 특색에 맞게 구성된다. 태백에서는 안전체험 테마파크, 삼척에서는 해상케이블카와 환선굴, 영월에서는 동굴생태관과 고씨굴, 정선에서는 웰니스 리조트와 예술 공간 삼탄 아트마인 등으로 지역의 정체성을 반영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댓아이엠씨는 보다 많은 사람이 직접 강원 남부지역을 경험하고 여행을 통해 지역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프로그램이라며, 개별 관광객 중심의 체류형 여행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획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집은 9월 7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발표는 9월 12일 예정이다. 신청은 전용 신청 링크(https://naver.me/GZ6AUoY1)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올댓아이엠씨 소개

올댓아이엠씨는 2005년에 설립된 종합홍보대행사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마케팅 영역에서 가장 젊은 감각으로 고객의 성공을 돕는다는 미션을 지니고 있다. 대통령실, 국토부, 환경부, 외교부 등의 중앙부처와 서울시, 경기도 등의 주요 지자체를 고객으로 두고 있다. 또한 삼성, LG, SK, CJ 등 국내 100대 기업의 파트너로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MZ세대의 전문성으로 타깃 특화형 마케팅에 강점이 있고, 각종 기업 홍보대사 및 브랜드 서포터즈 운영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지역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교육 소외 해소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으며 지자체 차원의 도시형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문화 성장을 돕고자 한다. 서울 용산어린이정원 등 도심 공원 운영을 담당하며,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를 기획, 실행한다. 우리는 더 나은 세상을 고민하는 고객을 도와주는 것이 더 효과적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길이라고 믿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